새로운 서비스채널(인터넷과 서비스, 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9.2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본문내용
1990년대 인터넷의 본격적인 등장과 함께 기업환경의 변화가 매우 급격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마케팅, 상거래 분야의 발전은 우리의 머리를 어지럽게 할 정도이다. 1990년대 말 '대박' 신드롬과 함께 등장했던 벤처기업의 성장은 곧 이은 버블의 붕괴, 벤처비리 등으로 20세기의 세기말 현상으로 비쳐지기도 했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한 비즈니스는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그 동안 수익이 발생하지 않았던 인터넷 쇼핑몰도 최근 들어서는 수익을 조금씩 발생시키며 확고한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제 세상에서 가장 큰 중고품 시장은 길거리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상에 있다. '옥션에 없으면 세상에 없다'는 카피를 갖고 있는 인터넷 경매회사 옥션은 비록 미국의 이베이사에 합병되었으나 인터넷 경매를 통해 중고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공동구매 등을 통한 제품의 가격인하에 공헌하며 착실한 비즈니스 모델로 정착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