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과 준오헤어 서비스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이유
2.기업소개
3.서비스 비교
4.블루클럽의 귀환
- 본문내용
-
주제선정 이유
순수 서비스로 이루어진 산업인 미용 산업
경쟁력이 약화된 블루클럽
트렌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 전략으로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준오헤어와
비교 분석
잘나가던 블루클럽
IMF가 터진 지난 98년 블루클럽의 정해진
사장은 ‘위기는 기회다’라는 생각으로…
남성전용미용실 'BLUE CLUB‘ 탄생
이발소와 미용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살린 Shop
5,000원의 부담없는 착한가격,
블루클럽은 국내 유일의 벤처 미용실 승인
기네스북 등록으로
명실상부한 브랜드로 자리 매김
잘나가는 준오헤어
고객감동경영
-직영점
-스마일제도
철저한 교육 중시 경영
-신촌 아카데미
확실한 성과주의경영
-인센티브 제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