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주제 선정 이유에 대하여…
02 입소문 마케팅?
03 커뮤니티를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 사례
04 제안 및 결론 제시!
- 본문내용
-
입소문 마케팅의 배경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정보 전달 가능
매스미디어 과옥의 효과가 감소로 새로운 광고 방식 필요
정보만 전달했던 마케팅 방법은, 소비자가 주도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변화
마케팅 비용 대비 비교적 높은 효과와 기능
입소문 마케팅의 장단점
장점
SNS를 비롯한 커뮤니티에서의
입소문은 효용성이 있음
적은 마케팅 비용으로
전세계적 파급효과
기업의 일방적 고지 형태의 광고보다는
소비자의 의견이 신뢰를 쌓기에 좋음
단점
신뢰와 공신력 없는 정보 난무
지나치게 의도된
입소문은 신뢰 감소
직 간접 경험을 통해 제공된 정보가
입소문을 유발하지 않으면
노이즈로 전략할 가능성이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