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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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주제 선정 이유에 대하여…
02 입소문 마케팅?
03 커뮤니티를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 사례
04 제안 및 결론 제시!
본문내용
입소문 마케팅의 배경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정보 전달 가능
매스미디어 과옥의 효과가 감소로 새로운 광고 방식 필요
정보만 전달했던 마케팅 방법은, 소비자가 주도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변화
마케팅 비용 대비 비교적 높은 효과와 기능


입소문 마케팅의 장단점
장점

SNS를 비롯한 커뮤니티에서의
입소문은 효용성이 있음

적은 마케팅 비용으로
전세계적 파급효과

기업의 일방적 고지 형태의 광고보다는
소비자의 의견이 신뢰를 쌓기에 좋음


단점


신뢰와 공신력 없는 정보 난무

지나치게 의도된
입소문은 신뢰 감소

직 간접 경험을 통해 제공된 정보가
입소문을 유발하지 않으면
노이즈로 전략할 가능성이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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