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개발] 커피 머신(Coffee Machine) - 고객 요구사항 정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3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목차
0. 업무 명세서
1. 고객요구사항 데이터수집
1.1 고객 선정 현황
1.2 데이터 수집 방법
2. 고객 요구사항 데이터 분석
2.1 고객 요구진술서 SAMPLE
2.2 데이터 정리 및 해석
2.3 데이터 계층화
2.4 데이터 중요도 설정
3. 고객 요구사항 데이터 결과 검토
본문내용
1. 고객의 요구사항 데이터수집 – (2) 데이터 수집 방법 Ⅰ
① 방문을 통한 데이터 수집
-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무작위 선택 된 사용자 6명 에게 방문
- 커피 머신을 판매하는 장소 가운데 무작위 선택 된 2 곳 을 방문 (하이마트, 홈플러스)
-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전문가 가운데 무작위로 선택 된 4명 을 방문 (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이디야, Cafe Nu 의 바리스타)

② 인터넷을 통한 데이터 수집
-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카페 동호회 활동을 하는 능숙한 사용자 중 무작위로 선택된 3명 에게 메일 발신
- 커피 머신 판매 홈페이지 중 무작위로 선택된 4 곳의 고객 게시판의 자료 수집

③ 전화 조사를 통한 데이터 수집
- 커피 머신 A/S 센터 중 무작위로 선택 된 1곳 에 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alton, Inc. and the George Foreman Grill 사례 해석
  • 요구를 창출시키고 더 많은 소매상인파트너를 통해 이익의 극대화를 얻을 수 있다고 확신했다. 이러한 큰 돈벌이의 기회에 있어서 Foreman의 등장이 긍정적인 효과를 낼지 되려 부정적인 효과를 낼지는 아직 확실치 않았다 체계화를 통한 안정화를 추구하였으며, 마케팅팀은 원가 79.99달러의 그릴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더욱 작은 크기의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버전의 39.99달러 제품을 소개했다. Juiceman 으로부터의 지난 주된 교훈을 생각해보면

  • [산업분석론] [산업분석론]커피산업 분석 및 커피점(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자바시티) 경쟁현황 분석(A+리포트)
  • 커피 산업의 소개1> 커피의 기원커피가 언제, 어디서 재배되기 시작해서 오늘날과 같이 전세계인이 즐기는 음료가 되었는지는 역사가들사이에서도 매우 흥미로운 연구 대상이다. 커피의 원산지에 대해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아라비카종(coffee arabica)은 동아프리카의 이디오피아, 로부스타종(coffee robusta)은 서아프리카의 콩고라는 것이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커피의 기원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설이 전해지는데 그 중 가장 널리 알려진 이야기

  • [마케팅]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경쟁기업 분석
  • 커피전문점 확산과 소규모 창업․자가소비 증가 등 커피시장 성장세와 맞물려 수입도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는 것으로 추측되며 작년 한 해 동안 11.7만톤, 4.2억불의 커피가 수입되었으며, 이는 성인 한 사람이 연간 312잔에 해당하는 커피를 마신 셈이다.* 커피음용 수(잔/1인당) : 253(’06)→248(’07)→291(’08)→283(’09)→312(’10) 2010년 커피 수입 통계(톤, 미화 천$)생두원두조제품합계중량107,152(10.5)4,472(26.5)5,536(10.6)117,160(11.1)금액316,070(35

  • KB국민은행 마케팅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
  • 고객 데이터 기반 생애주기별 라이브 마케팅 컨텐츠 제작- (마케팅 인텔리전스 강화) 금융 상품과 연계하여 진행한 이벤트의 ROI 평가 지표 개발- (Value-Up 상품 카테고리 영역 선정) 시장 성숙도에 따른 금융상품의 새로운 가치 제안9) 기대효과 : -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을 모객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구분함으로써 세분화된 마케팅 활동 수행- 기존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금융 상품 가입을 유도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주거래은행 설정의 계기

  • [학사][외식경영]건강식 레스토랑의 사회적 요구와 발전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 사찰음식을 접목시킨
  • 개발에 필요한 조리법의 기록이나 지식이 풍부하지 못해 많은 연구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점도 당면하고 있는 문제점이라 할 것이다.제2절 건강식 레스토랑의 경쟁력 강화방안1. 고객컨셉에 따른 메뉴개발건강식 레스토랑은 일반적인 레스토랑과는 달리 단지 먹는 것에서 벗어나 건강을 위해 먹는 식사의 관점에서 접근하기 때문에 고객컨셉을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할 것이다. 1) 여성고객을 위한 건강식 메뉴의 개발매스컴의 발달과 함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