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개발] 커피 머신(Coffee Machine) - 고객 요구사항 정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31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목차
-
0. 업무 명세서
1. 고객요구사항 데이터수집
1.1 고객 선정 현황
1.2 데이터 수집 방법
2. 고객 요구사항 데이터 분석
2.1 고객 요구진술서 SAMPLE
2.2 데이터 정리 및 해석
2.3 데이터 계층화
2.4 데이터 중요도 설정
3. 고객 요구사항 데이터 결과 검토
- 본문내용
-
1. 고객의 요구사항 데이터수집 – (2) 데이터 수집 방법 Ⅰ
① 방문을 통한 데이터 수집
-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무작위 선택 된 사용자 6명 에게 방문
- 커피 머신을 판매하는 장소 가운데 무작위 선택 된 2 곳 을 방문 (하이마트, 홈플러스)
-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전문가 가운데 무작위로 선택 된 4명 을 방문 (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이디야, Cafe Nu 의 바리스타)
② 인터넷을 통한 데이터 수집
-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카페 동호회 활동을 하는 능숙한 사용자 중 무작위로 선택된 3명 에게 메일 발신
- 커피 머신 판매 홈페이지 중 무작위로 선택된 4 곳의 고객 게시판의 자료 수집
③ 전화 조사를 통한 데이터 수집
- 커피 머신 A/S 센터 중 무작위로 선택 된 1곳 에 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