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만 지몬 히든챔피언의 내,외부적 특징과 강소기업의 직원관리 방식, 강소기업의 고객관리 방식등에 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4.11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 목차
-
서론
본론
(1) 히든 챔피언은 누구인가?
(2) 내부적 특징
(3) 외부적 특징
(4) 강소기업의 직원 관리 방식
(5) 강소기업의 고객 관리 방식
결 론
- 본문내용
-
서 론
세계 경제를 이끌어 가는 많은 기업들 중에는 브랜드 이름만 들어도 금방 알 수 있는 대기업이 있는가 하면, 오랫동안 그들의 시장에서 선두를 지켜 왔음에도 불구하고 그 존재가 알려지지 않는 중소기업도 있다. 세계 경제는 소수의 대기업이 아닌 다수의 중소기업에 의해 돌아가고 있다. 중소기업의 생산품들은 우리 생활 속에 가까이 밀접하게 다가와 있지만, 그들의 존재를 아는 사람은 드물다. 작지만 강한, 숨어있는 기업. 우리는 그들을 ‘강소기업’ 또는 ‘히든 챔피언’이라고 부른다. 이 같은 강소기업들은 베일에 가려져 오랜 시간동안 치열한 경쟁을 피하며 양질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해왔으며, 세계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 잡았다.
본 론
(1) 히든 챔피언은 누구인가?
히든 챔피언에게서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가장 큰 공통점은 ‘Hidden’이란 단어의 의미에서 알 수 있듯이 ‘숨어있는 기업’이라는 점이다. 그들은 독자적인 브랜드를 키워 대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을 만큼의 역량을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기업의 크기를 부풀리는 것을 꺼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