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산업,플랜트산업분석,중남미시장분석,세계플랜트산업,플랜트시장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플랜트 산업의 정의
Ⅱ. 산업 분석
Ⅲ. 중남미 시장의 부상
Ⅳ. 경쟁사 분석
Ⅴ. 기업분석, SWOT
Ⅵ. 경영전략 수립
- 본문내용
-
Ⅰ. 플랜트 산업의 정의
플랜트 산업과 한국기업
<플랜트 산업의 정의>
플랜트란 발전소나 정유 공장과 같이 기계와 장치를 기술적으로 설치하여 생산자가 목적으로 하는 원료 또는 중간재, 최종 제품을 제조할 수 있는 생산 설비로 정의된다.
플랜트는 일반적으로 용역계약자가 단순히 시공만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설계와 구매, 시공 등을 일괄 제공하는 턴키방식으로 사업이 이루어진다. 그래서 일반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특징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Ⅱ. 산업 분석
<국가별 세계 플랜트 산업 점유율>
-2006년을 기준으로 세계 플랜트 시장의 규모는 약 7000억 불이다. 그리고 플랜트 산업은 2015년까지 연 7~10%의 고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계 플랜트 시장은 상위 10개국이 전 세계 플랜트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형태기 때문에 소수 선진국이 과점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소수 선진국으로는 미국, 중국, 일본, 프랑스, 일본, 스페인 5개국이 있으며 이들이 세계플랜트 시장의 81%를 점유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