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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본문내용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매일 유업은 올해 판촉비만 백 억 원을 쏟아 붓는 등 이 제품을 향후 주력제품으로 키운다는 전략입니다.이에 뒤질세라 선두 업체인 한국 야쿠르트와 남양유업도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는 등 시장 수성에 나섰습니다.남양유업은 '가격이 아니라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가를 보고 골라야 후회가 없다' 등의 광고 문구로 경쟁제품과의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습니다.파스퇴르 유업도 지난달 신제품 '쾌변 요구르트'를 내놓고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는 광고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현재 기능성 요구르트 시장은 한국 야쿠르트와 남양유업이 1·2위를 기록 중 입니다.신제품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이 잇따르면서 올해 5천100억 원으로 예상되는 기능성 요구르트 시장에서의 업체간 경쟁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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