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마케팅,쾌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 본문내용
-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매일 유업은 올해 판촉비만 백 억 원을 쏟아 붓는 등 이 제품을 향후 주력제품으로 키운다는 전략입니다.이에 뒤질세라 선두 업체인 한국 야쿠르트와 남양유업도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는 등 시장 수성에 나섰습니다.남양유업은 '가격이 아니라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가를 보고 골라야 후회가 없다' 등의 광고 문구로 경쟁제품과의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습니다.파스퇴르 유업도 지난달 신제품 '쾌변 요구르트'를 내놓고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는 광고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현재 기능성 요구르트 시장은 한국 야쿠르트와 남양유업이 1·2위를 기록 중 입니다.신제품 출시와 공격적인 마케팅이 잇따르면서 올해 5천100억 원으로 예상되는 기능성 요구르트 시장에서의 업체간 경쟁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