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의 허와 실,보톡스 장, 단점,보톡스의 유래,보톡스 사용 실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보톡스의 정의
2. 사용실태, 현황
3. 보톡스 장, 단점
4. 결론 및 정리
- 본문내용
-
1. 보톡스의 유래
보툴리눔이란 단어의 어원
: 라틴어로 소시지(botulus)라는 단어에서 왔음,
소시지가 썩으면서 발생하는 독이라 해서 보툴리눔 이라고 명명
보톡스는 엘러간 회사의 상품명
중국에서 보툴리눔은 과거부터 육독이라고 불렀다. ‘고기독’이라는 뜻으로 고기가 썩을 때 자라는 세균이 독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을 말한다.
- 참고문헌
-
서구일『보톡스 시크릿』(웅진 리빙하우스 2011)
디지털보사신문기사
서울대학교병원
http://terms.naver.com/entry.nhn?cid=865&docId=927852&mobile&categoryId=173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