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시장,미쉐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미쉐린 가이드란?
미쉐린 가이드
미쉐린가이드 역사
미슐랭가이드의 평가단
레드/그린 가이드 소개


미쉐린가이드를 통한 마케팅
인지도 상승
브랜드평가
미쉐린가이드 한국 발간

결 론
본문내용
미쉐린가이드

미쉐린가이드(미슐랭가이드)란?

미쉐린에서 매년 발간하는 세계적 권위의 여행지 / 레스토랑 가이드
프랑스어 발음인 "기드 미슐랭" 으로도 알려져 있음
초기에는 미쉐린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나누어 주던 관광 안내
책자였음
90여개국에서의 판매부수가 매년 1천7백만 부에 달하고 유럽 최고의
여행정보 출판사와 여행전문 웹사이트 (www.viamichelin.com)도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국제경영]한국타이어의 해외 진출 현황과 마케팅 전략
  • 시장에서 총 매출의 70%를 올리고 있다. 하지만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문제점은 품질과 성능 면에서 세계 최고라는 자부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쉐린, 브릿지스톤 등 글로벌 Top Class 업체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떨어져 제 가치를 인정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중국에서는 B2B 거래 즉, 딜러들에게 천사(1,000社)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동기부여를 통해 딜러들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며 중국시장에서

  • [경영학] 한국타이어의 마케팅 전략
  • 타이어 전략인 ‘수익에 기초한 성장 ’“신뢰와 가치를 세계로 ”를 달성하기 위해 설정수익에 기초한 성장가치 중심의 시장대응탁월한 운영 능력국제적 경영활동을 위한 지원체계가치 중심의 시장 대응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통한 품질에 상응하는 가격우위의 확보고부가가치 제품 구성 실현유통채널 활용 능력 강화딜러 만족을 위한 납기단축진입 시장 별 제품차별화탁월한 운영 능력자산회전율 향상을 위한 효율적 투자 및 자산 관리-원

  • 한국타이어,한국타이어마케팅전략,한국타이어환경분석,타이어시장,타이어마케팅전략
  • 타이어 전략인 ‘수익에 기초한 성장 ’“신뢰와 가치를 세계로 ”를 달성하기 위해 설정수익에 기초한 성장가치 중심의 시장대응탁월한 운영 능력국제적 경영활동을 위한 지원체계가치 중심의 시장 대응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통한 품질에 상응하는 가격우위의 확보고부가가치 제품 구성 실현유통채널 활용 능력 강화딜러 만족을 위한 납기단축진입 시장 별 제품차별화탁월한 운영 능력자산회전율 향상을 위한 효율적 투자 및 자산 관리-원

  • [금호타이어 마케팅PPT] 금호타이어 마케팅 SWOT,STP,4P,중국진출전략과 금호타이어 향후 마케팅 제언
  • 1. 금호타이어 기업소개(1) 기업현황(2) 기업철학2. 타이어 산업특성3. 금호타이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금호타이어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금호타이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금호타이어 중국진출사례7. 금호타이어 마케팅 전략제언INDEX1. 금호타이어 기업소개  금호타이어는 글로벌 TOP 10 타이어 기업 중에서는 가장 젊은 기업B

  • 한국타이어 중국시장
  • 한국타이어 중국시장Ⅰ. Contents (목차) - 기업 소개- 세계 진출 현황 Ⅲ. 중국시장 환경분석 Ⅴ. 대표 경쟁업체 소개 및 분석Ⅵ. 중국시장 진출의 이론적 분석Ⅶ. 한국타이어의 향후 과제Ⅱ. Introduction - 사회문화적 특징Ⅳ. 한국타이어의 중국 진출 - 진출 현황- 진출 전략- 타이어시장 환경분석- 금호타이어- SWOT 분석- 4P- STPⅡ. Introduction (기업 소개)창립1955. 02. 16 시장 정보한국: 000240본사서울특별시 강남구테헤란대로 133 (역삼1동 647-1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