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KT&G 국내시장 현황 및 매출 분석 예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KT&G 경영목표
KT&G 2000 – 2003년도 국내시장현황
KT&G 시장점유율 안정권 진입
’00 ∼ ’03 최근까지의 시장점유율 현황
KT&G 1998 ∼2002년도 매출 실적
매출실적 증가율 변화
현상유지 표
전략별, 상황별 예측
결 론
본문내용
KT&G 경영목표
- 국내시장 경쟁 우위력 강화
- 해외시장 확대 • 수익확보
- 사업다각화 기반 구축
- 경영합리화 지속추진
- 가치 지향의 기업문화 구축

현상유지 표
전년 대비에 의한 증가율 만큼 증가

공격적 48.740 ☓ (1+0.0034)
비공격적 48.740 ☓ (1+0.0388)
(-0.1244 + 0.0095 + 0.0179 + 0.0034)
⁄ 4 = 0.0388)
방어적 48.740 ☓ (1+0.1244)

호황일 경우의 표
기준 시점을 ’02년으로 할 경우 증가율
공격적 48,740 ☓ (1+0.9966)
비공격적 48,740 ☓ (1+0.9612)
방어적 48,740 ☓ (1+0.0034)

불황일 경우의 표
전년 대비 증가율 만큼 감소

공격적 48,740 ☓ (1-0.0034)
비공격적 48,740 ☓ (1-0.0388)
방어적 48,740 ☓ (1-0.124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 기업경영분석
  • G,4G에 이어 wi-fi를 제공함으로 인터넷 접속이 더욱 빠르고 쉬어졌다. 2. 산업분석 –3) KT 산업구조의 포터5요인➀ 잠재적진입자와의 경쟁(진입장벽) ⇒ 진입장벽이 매우 높다 ➁ 대체재의 위협 ⇒ 다소 높다. ➂ 공급자의 교섭력 ⇒ 다소 낮음➃ 구매자의 교섭력 ⇒ 매우 높다. ➄ 기존 기업과의 경쟁 ⇒ 매우 높다. 01 KT시장지위 및 경쟁력3.영업분석02 KT의 사업전략03 SWOT 분석3. 영업분석 – 1) KT 시장지위 및 경쟁력① KT 사업구성 (매출구조) 2011

  • KT의 기업경영분석
  • G,4G에 이어 wi-fi를 제공함으로 인터넷 접속이 더욱 빠르고 쉬어졌다. 2. 산업분석 –3) KT 산업구조의 포터5요인➀ 잠재적진입자와의 경쟁(진입장벽) ⇒ 진입장벽이 매우 높다 ➁ 대체재의 위협 ⇒ 다소 높다. ➂ 공급자의 교섭력 ⇒ 다소 낮음➃ 구매자의 교섭력 ⇒ 매우 높다. ➄ 기존 기업과의 경쟁 ⇒ 매우 높다. 01 KT시장지위 및 경쟁력3.영업분석02 KT의 사업전략03 SWOT 분석3. 영업분석 – 1) KT 시장지위 및 경쟁력① KT 사업구성 (매출구조) 2011

  • [경영정보] 홈플러스 CRM, SCM -이마트,롯데마트
  • 경영환경 예측/분석. 재무적 리스크 대응전략 수립 및 재무적 안정성확보, 기업 내 보유자산을 운용 및 자금 집행 업무.- 회계 : 세무회계, 고정자산 관리, 재고자산 관리, 종합원가 계산, 분기/반기/년 결산 업무 등 수행.9. 기획인사부문 ⑴ 인사(HR) - 비정규직 인력 채용 및 교육(파트타이머, 아르바이트 등), 대관업무, 회사규정(P&P) 등의 전 반적인 인사업무 수행 - 점포의 작종 지표관리(매출액, KPI지수 등) 및 식품 및 비식품 영업파트 업무지원 -

  • [인사관리] SKT VS KT HRM 시스템 분석
  • 및 교육훈련Ⅴ. SKT와 KT의 HRM SYSTEM 유형 분석1. 선발기준2. 보상기준3. 복리후생4. 고용보장5. 교육훈련범위6. 육성방식7. 임금차별화Ⅵ. 평가 및 개선방안Ⅰ. SKT의 HRM 소개1. 사업 현황SKT는 치열한 시장경쟁과 요금인하 등의 악화된 경영 환경 속에서도 가입자 성장과 상품/서비스 확장을 지속하고 있는 편이다. 2011년 K-IFRS 연결기준 매출은 2011년 K-IFRS 연결기준 매출은 15조9천9백억 원으로, 3G 스마트폰 가입자 및 LTE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지난해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분석해보니 스마트폰 산업의 급격한 발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세계 통신기기 시장에서 국내 휴대폰 제조기업의 비중이 높다는 것을 제시하였고 국내 기업의 국제적인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통신기기 기업 중에서 우수기업인 팬택을 선정했다. 팬택은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LG와 경쟁하며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과거 팬택은 2G, 3G 휴대폰 시장에서 부진했고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다. 하지만 이를 극복하고 기업이 성장할 수 있었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