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브랜드마케팅,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쿠쿠 기업분석 쿠쿠 성공사례 쿠쿠 시장분석 쿠쿠 브랜드마케팅 쿠쿠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쿠쿠 사례분석 swot stp 4p
- HTC,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쿠쿠마케팅,쿠쿠기업분석,쿠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홈마케팅,쿠쿠,밥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차
-
Ⅰ. 서론
1) 쿠쿠밥솥 선정 배경
2) 해외시장 선정 배경
Ⅱ. 본론
1) 이집트 시장 STP & SWOT & 4P 2) 독일 시장 STP & SWOT & 4P
Ⅲ. 결론
1)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쿠쿠 밥솥 선정 배경
(1) 쿠쿠 밥솥의 기능
① 쿠쿠 패킹워시 분리형 커버 : 기존밥솥의 일체형 커버에서는 불편했던 세척과 보온의 한계성을 분리가 가능한 구조를 적용함으로써 세척은 물론, 최적의 보온밥맛유지까지 해결한 차세대 쿠쿠의 진화된 시스템이다.
② 2중 보온 신기술 : 보온 시 탑 커버의 열이 밥 표면에 바로 닿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간접열에 의해 보온되는 구조이므로 밥 마름, 변색 등을 방지해 준다. 또한 내솥 내부의 열을 2중으로 관리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갓 지은 밥맛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③ 청결시스템 : 논스톱 스팀 배출, 밥물고임 방지배수로, 쿠쿠 자동스팀 세척, 2중 소프트 스팀 캡 등 다양한 청결시스템이 있다.
④ 티탄 내솥 : 잦은 마찰에도 긁힘 걱정 없고, 오랜 사용에도 부식걱정 없는 강력한 내구성으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티탄 내솥
⑤ 16중 안심 시스템 : 세계 최고수준의 다중의 안심 시스템
⑥ 다양한 요리기능 : 영양밥, 영양죽, 삼계탕, 만능찜, 잡곡 등 다양한 요리 기능
- 이러한 쿠쿠 밥솥의 다양한 기능들은 해외시장에서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