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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 배경
2. 조사 목적
3. 조사 방법
4. 문헌 자료 조사
5. 설문지조사(본조사)
6. 결과 분석 및 도출
7. 조사상의 한계점
8. 문헌자료 출처
본문내용
1. 조사 배경

웰빙의 바람을 타고 건강음료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던 시점

음료의 벤젠 검출로 인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급격히 변화하는 양산

기업간의 경쟁에서도 벤젠검출이 중요한 경쟁력의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어 이를 보다 자세히 연구할 필요성을 느끼게 됨.

참고문헌
- 통계청

- 매일경제신문

- 식약청

- 박카스․비타500․미에로화이바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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