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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상황분석
타겟분석
컨셉도출
IMC전략
본문내용
새로운 PC 시대가 열리고 있다!

New technology brand needz!
태블릿 사용 후에는 PC 사용률이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다. 전체 응답자의 77%가 태블릿 PC 사용 이후 PC 사용 시간이 줄어들었다고 답했다. 또한 응답자의 28%는 태블릿PC를 ‘제일(프라이머리)의 컴퓨터’라고 응답했다.

태블릿 PC사용자 급증

미국가전협회(CEA)에 따르면 태블릿PC 시장은 2009년 9만대에서 지난해 1300만대로 껑충 뛰었다. 태블릿PC 제품 사용률은 게임콘솔과 스마트폰의 사용률을 뛰어넘는다.
http://mtwt.mt.co.kr/topics/58460
2011.04.26 16:19 –머니트윗

전체 태블릿PC 사용자의 43%가 데스크톱이나 랩톱보다 태블릿 사용 시간이 더 많다고 대답했으며, 3분의 1은 TV보다 태블릿 사용 시간이 더 많다고 대답했다.
그렇다면 태블릿 보유자들의 하루 평균 태블릿PC 사용 시간은 얼마나 될까? ‘2시간 이상’(38%), ‘1~2시간’(30%), ‘30분~1시간’(21%), ‘15분~30분’(7%), ‘15분 미만’(4%) 등으로 나타나 1시간 이상 사용자 비율이 68%나 달했다.

PMP, 노트북 등 기존의 Old technology에서 New one으로의 고객 욕구 증가!
참고문헌
-포리스터 리서치; 한국경제 (2010.6.23) 재인용
-자료: Gartner Says Worldwide Media Tablet Sales on Pace to Reach 19.5 Million Unit in 2010. Press Releases.
-삼성 경제연구소
-미국경제전문지 포츈(Fortune) –
-서울경제 2010.11.21 –
-매일경제
-디지털타임스 2011.1.18 ‘태블릿PC, 의료ㆍ교육시장 등 전방위 확산…`콘텐츠 허브` 역할”
-시장조사업체 SA(Strategy Analytics) 조사결과
-민중의 소리, 구도희 기자,-
-2005년 전국 소비자 조사
-각종 블로그 및 인터넷뉴스 사이트
-제일기획 사보, 2010년 1월 호
-30대 남성타겟 분석 보고서 _ 나스미디어
-30대의 라이프 스타일 _ 나스미디어
-2030 직장인 타겟분석 _나스미디어
- Lgeri 리포트 -한국인들의 하루 2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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