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정책,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Ⅲ. 4 가지 가치정의와 연결된 가격책정
---1.고객이"가치란 낮은 가격이다"라고 여길 때의 가격 책정전략

가치란 낮은 가격이다
할인(Discounting)
단수가격책정(Odd Price)
일치가격책정(syncro-price)
침투가격책정(penetration pricing)

(1)할인(Discounting):
서비스제공자는 가치를 가격으로 생각하는 구매자와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할인이나 가격인하를 해본다. 예를 들면, 대학이 학생들을 끌기 위해 장학금,
보조금 등 여러 가지 유형의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2) 단수가격책정(Odd Price):
단수가격책정은 서비스의 가격을 정확한 금액보다 약간 낮게 책정함으로써
낮은 가격으로 구매한다고 지각하도록 하는 방법이다. 예를 들자면, 음료수에
대해 2000원보다는 1900원을 받는다. 이 방법은 할인과 세일이라는 느낌으로
“ 낮은 가격이 바로 가치"라고 여기는 고객에게 소구하는 방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 레보노 Lenovo와 IBM의 M&A 인수합병
  • 가격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공급한 것이다. 세계 선진 기술과 같은 속도를 유지하는 한편 Lenovo 경영층은 시장분석을 통해 1년 내에 자체 제품의 가격을 세 번이나 대폭 인하해 당해 연도 컴퓨터 판매 규모가 100% 증가했다. 하지만 Lenovo는 세계시장에의 추가 성장동력이 필요하였으며, 이를 위해 Global 유통망과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를 보유한 IBM을 인수하게 된다. 반면, IBM은 소프트웨어 등 IT 서비스에 집중하기위해 적자를 내던 PC사업을 정리하고 ‘꽌

  • [마케팅] 우리나라 스포츠마케팅 현황 및 활성화 방안
  • 마케팅 현황2. 해외 스포츠 마케팅 현황Ⅳ. 국내외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1. SK텔레콤의 新스포츠마케팅2. 코카․콜라의 스포츠마케팅 사례Ⅴ. 우리나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방안Ⅵ. 결론1. 서론마케팅, 이제는 사회 각계각층에서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널리 보급되어 있고 새로운 경영기법의 개발을 위해 개인, 조직, 기업, 관공서, 사회단체 등의 폭넓은 분야에서 다양하게 주복을 받으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마케팅은 market(시장)에

  • 글로벌 제품 전략
  • 브랜드, 디자인, 품질 및 포장 등과 같은 유형제품의 구성요소와 제품보증, 판매 후 서비스 및 신용제공 같은 확장제품의 구성요소에 대한 의사결정신제품 개발1.아이디어 창출제품혁신을 위한 대안적인 아이디어 획득기업 내부적 아이디어 원천: 기초연구, 마케팅부문, 생산부문, 스태프부문, 기타 기업 내 부문, 창조성 분임조, 제안제도 및 품질관리 분임조 등.기업 외부적 아이디어 원천: 고객과 시장, 협력업체, 외부교육기관, 전문서적, 박람회

  • [마케팅원론] 기업 사회 공헌 마케팅 웅진 코웨이 사례를 중심으로
  • 기업 사회 공헌 마케팅이란?기업 사회 공헌 활동은 기업이 생산 및 영업활동을 하면서 환경 경영, 윤리 경영을 실현하고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는 등 지역 사회를 비롯한 사회 전체의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 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기업 사회 공헌 마케팅이란 이런 기업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마케팅적 성과(매출 증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를 도모하는 것이다.2. 사례 선정 이유기업 사회 공헌 활동은 ‘어떤

  • [마케팅전략] 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분석
  • 경영진(4)전략적 제휴(5)MP3의 시장은 최초 선점함(6)글로벌 시스템을 통한 선택적 집중(7)효율적 부품 자급(8)인터넷과 가정용 CD-RW의 대중화(9)높은 가격대비 성능(경제성)(1)제품의 단가가 높음(2)브랜드 가치가 경쟁사들에 비하여 낮음(3)해외AS의 불충분(4)해외유통망의 미약(1)세계 MP3 시장 급성장(2)해외시장 확보(3)시장성장속도의 가속화(4)점유율 1위(5)영역파괴현상(1)중국의 저가제품출현(2)일본의 거대 브랜드의 공격(3)대기업들의 진출(4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