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ma,스포츠마케팅,푸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 브랜드 재활성화 이전의 PUMA
Brand Identity

Sports
Performance

남성적

실용적

마케팅 활동
스포츠 스폰서쉽을 활용한 광고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기능적 이미지 강조
축구 선수 모델을 기용한 남성적 이미지 중심의 홍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이랜드`who.a.u`후아유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브랜드의 전개의 필요성을 분석한 이랜드가 틈새시장으로 노려 진출을 한 브랜드이다. 확실한 컨셉과 이미지, 타겟을 정의해놓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는 패션브랜드 시장에서 who a u는 명확한 컨셉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인지도를 확산시켜나가고 있다. 그리고 이의 전략으로 대대적인 IMC와 CRM을 도입, 전개해 나가고 있다. -패션브랜드산업의 특징최근들어 캐포츠(캐주얼+스포츠)와 같은 기능성 패션이 새롭게 부각되고 있고 토털화를 지향

  • [마케팅] 나이키의 리포지셔닝전략
  • 마케팅의 핵심이다.Ⅱ.스포츠 브랜드 시장 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1) 인구 : 최근 들어서 출산율이 점점 1%에 가까워지는 등 인구 감소 추세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미래 고객 확보를 위해 nike kids 설립하여 아동 고객 확보 주력 하였다.2) 경제 : ’90년대 중반부터 불어닥친 아시아의 경제 침체와 위기와 경제 포화 상태에 휩쓸려 인원 감축, 판매율 하락 등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다. 결국 긴축 경영을 하며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지나치게

  • [경영사례] 티니위니(Teeny-Weeny)의 성공사례
  • 시장의 확대,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이로서 높은 시장 지배력을 지니고 있는 폴로는 보다 넓고 깊은 소비자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된다. 4)Treat 빈폴, Hazzys, Henry cotton 등의 국내 브랜드 기업들과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고, 특히나 빈폴에게 시장 점유율 1위의 자리를 2년 연속 빼앗기고 있는 상황이다. 그리고 불경기일 때는 국산 상품의 선호가 증가되는 경향이 있으며, 무절제한 이미테이션 상품이 범람하고 있기 때문에 폴로만의 개성이 상실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경영, 서비스경영 Ⅱ. 본론 - 마케팅 4P STP SWOT 분석1. 스포츠 선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제품 디자인 차별화 경영 분석Ⅱ. 본론 -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 - 아디다스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 경쟁브랜드 기업전략 비교분석 세계 1위, 2위 스포츠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 전략 비교분석서론 – 아디다스 나이키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아디다스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