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4년 토머스 왓슨이 설립한 세계 최대의 IT서비스·컨설팅,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통합 솔루션 회사.
-처음엔 금전등록기, 타자기, 저울 등을 만드는 회사였으나 이후 IT 분야로 방향을 틀었다.
-작년 매출 914억달러, 순익 95억달러를 기록했다. -전세계 170개국에서 36만명의 직원이 활동하고 있다.
-10만개 기업을 비즈니스 파트너로 갖고 있다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목 차서론본론Ⅰ. ipod 선정배경Ⅱ. ipod 기업소개* 기업소개와 브랜드 탄생 배경Ⅲ. 시장 환경 분석과 브랜드 전략 1. 거시환경분석2. SWOT 분석3. STP 분석4. 4P 분석5. 경쟁사 분석Ⅳ. 마케팅 전략1. 현재 ipod 마케팅 전략2. iPod의 성공요인과 향후방향3. 설문지(건국대학교 학생 100명 대상)4. 인터뷰(애플코리아 인터뷰) 결론 * 우리조의 전략 제안서 론 유무선의 경계가 사라지고 언제 어디서든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받는 유비쿼터스환경에
글로벌 시대임을 강조하면서, 품질은 경쟁력의 가늠자이며 그룹 생존권과 직결되는 문제이므로 단 한 개라도 품질이 불량한 제품을 만드는 것은 어떠한 이유로도 설명될 수 없는 ‘회사를 좀 먹는 암적인 존재이며, 경영의 범죄행위’라고 강조했다. 또한 불량품이 생기면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는 한이 있더라도 라인 스톱제를 운영하여 고장 가동을 중단해서 근본적인 원인규명과 대책수립을 서두르라고 지시했다. 이것은 모든 선진기업이 갖추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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