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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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01. 블루오션 전략
1. 블루오션을 창출하라
2. 분석적 툴과 프레임워크를 실행하라

Part 02. 블루오션 전략 체계화
1. 시장 경계선을 재 구축하라
2. 숫자가 아닌 큰 그림에 포커스 하라
3. 비 고객을 찾아라
4. 정확한 전략적 시퀀스를 만들어라

Part 03. 블루오션 전략 실행
1. 조직상의 주요 장애를 극복하라
2. 전략 실행을 전략화 하라

Part 04 결론

부록.
본문내용
Part 1. 블루오션 전략

2. 분석적 툴과 프레임워크를 통해 실행하라

예시 기업 : 시르크 뒤 솔레이유
1984년 창립
업계 최대 규모였던 링링브라더스 & 바넘 & 베일리가 100년에 벌어들인 수익을 20년 안에 얻음
현재까지 90개 국에서 5000만 명이 관람
최근 10년 새 22배 성장
국내 공연 : 퀴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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