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마케팅사례,컬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고전적 조건화란
2. 고차적 조건화를 이용한 광고
컬러마케팅
스타마케팅
소거와 자발적 회복
고차적 조건화
3. 장단점
4. 출처
본문내용
컬러마케팅 - 포카리 스웨트

배경
Blue & white
산토리니 섬 해안
모델
활동적인 동작
긴 생머리, 흩날리는 치마
CM송
독자적인 CM송
참고문헌
참고자료
- 교육학개론 / 김두범, 박영희, 권기 공저 / 학이당 / p.147-156

출처
- 네이버 이미지
http://imagesearch.naver.com/
- 네이버 동영상
http://video.search.naver.com/
- 뉴스기사
"고맙다 연아야"…매일유업 실적 `好好`/ 2009-05-05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905056777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블루클럽의 조사와 판매촉진 및 서비스 개선방안
  • 마케팅 전략1. 컬러로 승부하는 블루클럽의 마케팅 전략2. 마음을 열고 고객을 만나는 블루클럽3.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결론. 미래를 향해 뛰는 블루클럽I. 칭찬을 들어도 될 만한 블루클럽1. 지역봉사에 앞장 서는 블루클럽2. 블루클럽의 수상 경력II. 도약 2004, 새로운 시작1.(주)리컴의 새로운 시장에의 도전2. 세계로 뛰는 글로벌 브랜드. 블루클럽III. 내가 생각하는 블루클럽의 판매 촉진방안 및 서비스 개선 방안1. 여유가 있을 땐 머리를 감겨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4) 경쟁업체와의 제휴3. 기업 브랜드 이미지 중심 마케팅 전략 .28(1) 사회중심 마케팅 전략1) 컬러마케팅 2) 사회공헌활동(2) 자연환경중심 마케팅 전략1) 환경친화제품2) 지구온난화방지 3) 청정개발체제사업4) 대기오염방지시설 5) 기타 환경중심마케팅4. 국내 IMC전략 실행 .34(1) 광고목표(2) IMC전략과 집행1)

  • [국제마케팅] 로만손 경영전략
  • 시장 진출 분석3-1.해외시장 진출 배경3-2.해외시장 진출 과정3-3.해외시장 진출 현황4.로만손의 내부역량분석4-1.로만손의 사업영역 현황분석4-2.SWOT5.로만손의 경영전략 분석5-1.글로벌 브랜드 전략5-2.글로벌 제품 전략5-3.글로벌 광고 전략5-4.사업 다각화 전략5-5.시장 다변화 전략5-6.포지셔닝 전략6.로만손 마케팅 믹스(4PS)6-1.제품전략6-2.유통전략6-3.가격전략6-4.촉진전략7.로만손 해외 마케팅 사례분석7-1.중동시장 마케팅 사례7-2.러시아시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1) 브랜드의 중요성2) 애니콜의 브랜드 구축 전략(2) 제품 전략(3) 다양한 서비스 전략1) 나만의 이미지2) pc 링크(4) PLACE/PROMOTION 전략1) 사이버마케팅2) 스포츠 마케팅3) 홀리스틱 마케팅 전략4) 감성 마케팅5) 스타 마케팅7. 4P차원의 애니콜 성공요인 분석8.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 사례(1) 부상하는 중국시장1) 중국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국내기업2) 선진기업들은 중국 진출(2) 중국 시장특성 (3) 중국 내 이동

  • [국제경영] 애니콜 Anycall의 독일시장진출전략- 유럽진출전략
  • 마케팅믹스(1) Place(유통)(2) price(가격)(3) Product(품질)(4) promotion(촉진)1. 들어가며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시장, 그 중에서도 특히 이동통신시장에서 마케팅 리더로서의 자리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다. 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