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의 성공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싸이 월드’란 무엇인가? ■
■ 싸이월드의 등장과 성장배경 ■
■ 싸이월드 회사 연혁 ■
■ 최근 싸이 월드의 돌풍 상황 ■
■ 최근 싸이 월드의 써비스와 분석 ■
■ 최근 싸이 월드의 마케팅과 분석 ■
■ 싸이월드의 개인정보와 저작권 보호 ■
■ 싸이월드의 문제점과 해결 방향 ■
■ 싸이월드의 새로운 수익 아이템 ■
본문내용
▣ ‘싸이 월드’의 성공과 분석 ▣



■ ‘싸이 월드’란 무엇인가? ■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nate.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정의하며 시작되는 인맥,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홈피, 나의 기분과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미니룸 등 아는 사람끼리 더욱 친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목표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과 사회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Digital Life Space에서 성공적인 해법과 그 변화 속에서 고객과 최상의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만의 장점과 폭발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싸이월드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싸 이 월 드 목차1. 마케팅(Marketing)의 정의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3. 싸이 월드 소개 및 Target분석4. 효과 및 창출된 가치5. 성공의 이면6. 한계 및 지향점1. 마케팅(Marketing)의 정의◑ 마케팅이란?‘고객만족을 통한 이윤의 추구’◑ 마케팅의 전환기업 중심적생산, 제품, 판매 지향적고객 중심적사회지향적2. 싸이월드 주제 선정 이유◑ 왜 싸이월드 인가?Q 현재 싸이월드의 회원이십니까? (자체 설문조사 N = 100명) 100명 중 9

  • [기업경영]한국의 대표기업 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
  • 한국의 대표기업 성공사례분석-민들레영토, 레인콤, 싸이월드-목차-1. 카페/음식점 분야의 대표기업 : 민들레 영토① 회사소개② 성공요인a. 감성적인 공간창출b. 어머니의 마음으로c. 직원들에게 최고의 대우를d. 고객들과 상호 공감 유지e. 열정․직원․제품․개별적 존중감2. MP3 플레이어 시장의 대표기업 : 레인콤① 회사소개② 성공요인 a. 탄탄한 인력 구성b. 유통전략c. 제품의 시장성과 경쟁력d. 디자인에 과감한 투자e. 서비스 전략2.

  • 벤쳐 싸이월드 성공사례분석
  • 벤처 ‘Cyworld’의 성공사례 분석Table Of Contents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3. ERIS 분석4. 최종 분석5. 시사점 및 질문‘Cyworld’ 기업 선정 이유선정 이유두 세 가구당 한 명꼴 싸이월드 이용자 싸이월드의 비즈니스(폭발적 인기 급상승과 안정적인 수입원) 가상 제품, 서비스 거래를 통한 B2C, B2B실현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기록 방식 사이트 발전 가능성과 위협요인 내포 (주) 싸이월드 Cyworld Co., Ltd. 업  종 : 인터넷 포털 사이트 설립자  : 싸

  • 소비자 행동 관점에서의 싸이 월드 분석,SK Communications,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분석,싸이월드성공요인
  • 소비자 행동 관점에서의 싸이 월드 분석성공전략과 문제점, 그리고 개선방향1. SK Communications 소개(1) ‘SK 커뮤니케이션즈’?(2) ‘SK 커뮤니케이션즈’의 비전(3) ‘SK 커뮤니케이션즈’의 사업 방향2. 싸이월드 소개(1) ‘싸이월드’?(2) ‘싸이월드’의 탄생배경 및 역사(3) ‘싸이월드’의 기능(4) ‘싸이월드’의 다국어 서비스 – Global Cyworld(5) ‘싸이월드’가 인터넷 문화에 끼친 영향3. 싸이 월드의 성공요인(1) 한국 사람들의 특유한

  • 싸이월드의 성공사례분석
  • 싸이워어~ㄹ 드Ⅱ02140087 이병호Copyright © raheling All Rights Reserved. 1. Cyworld 환경분석기술적 환경정치적 법적 환경사회 문화적 환경2. 경쟁사 비교 분석(시장경쟁 상황)3. Cyworld 성공이유1) 싸이월드의 성과2)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6가지4. Cyworld 의 현재 마케팅 전략Copyright © raheling All Rights Reserved. 1. Cyworld 환경분석기술적 환경DB기술 핵심기술(인터넷 응용 기술 중) 홈페이지 제작 및 지원 기술개발 완료 및 시험운행 중인 기술2) 정치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