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5425 서비스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5425 회사소개

브랜드 성장

서비스의 확장 과정

서비스의 종류

직원들에 대한 촉진 전략

현재 매출과 앞으로의 대책
본문내용
㈜5425 의 소개
㈜5425는 휴대폰 벨소리, 컬러링, 문자메시지 및 음악편지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이다.
1992년 2월 생활정보사를 대구에서 설립, 음성정보사업을 개시한 ㈜5425는 이후 전국으로 사업장을 확대하였고, 1999년 10월 ㈜5325 체제를 확립, 음악편지 등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며 초고속 성장을 계속, ㈜5425는 소비자 인지도가 98%에 이르는 등 700서비스 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00년에는 자회사 인터넷 5425와 서울지사를 설립하여 인터넷 사업과 신규사업에 진출하여 ON-Line과 OFF-Line을 통합하였다.
우선 이 회사의 연혁을 보면 다음과 같다.
1992년 생활정보사 설립, 음성정보사업 개시
1993년 ARS System 제조 및 판매사업 개시
1993년 음성정보시스템 형식승인 취득(체신부
1996년 삐삐 인사말 서비스 개시
1997년 삐삐 음악메시지 서비스 개시
1998년 휴대폰 인사말, 음악메시지 서비스 개시
1999년㈜5425 체제 확립
2000년 i5425와 서울지사 설립,인터넷 사업, 신규사업 진출
2001년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 진입, 자회사 ㈜인터넷5425합병 인터넷 비즈니스 강화,
KTF 매직엔 음악편지 서비스 Master CP
2002년LGT 목소리벨 서비스 , SKT 컬러링 서비스 제공, www.i5425.com 개편
참고문헌
5425 홈페이지 : http://www.i5425.com/
E-마케팅 강의 노트 참고
네이버 검색엔지 : http://www.naver.com/
엠파스 검색엔진 : http://www.empas.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에밀레정보통신 경영전략
  • 서비스Service배송물류Outbound Logistics마케팅&영업Marketing & Sales인사관리 Human Resource Management기술개발 Technology Development구매 Procurement마진기업의 하부구조 Firm Infrastructure (경영일반, 기획, 재무, 회계, 법무, 정부관계 등)Margin독특한mobile contents개발이동통신사에 대한 마케팅 및 영업능력VRIO FRAME WORK지속적경쟁우위YYYY이통사에 대한 영업&마케팅, 업무과정 노하우일시적경쟁우위NNYYWAP,VM등 영상,플래시개발 제작 노하우일시적경쟁우

  • [마케팅] [마케팅] 기업들의 다양한 광고전략
  • 더 많은 가입자 유치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는 이동전화시장 상황에서 011-TTL은 1823세대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뛰어난 마케팅 성과를 거뒀다. 흔히 신제품의 커뮤니케이션 방향은 제품의 독특한 속성 전달을 통한 제품의 정의, 또는 제품의 혜택을 고지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특히 이동통신과 같은 고관여 상품의 커뮤니케이션은 기능적인 속성을 주로 강조해왔다. 그러나 011-TTL은 타깃층의 자기 표현 가치를 창출하는 감성적 접근을 시도했다.

  • [고객관계관리] 동양화재의 ‘고객경영만족’을 위한 CRM
  • 마케팅 - 목표고객의 니즈에 따른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을 의미. .제품 라인이나 서비스 라인을 고객의 취향에 맞는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다. ▪80년대틈새마케팅 - 세분화마케팅 보다는 의미론적으로 좀 더 진화된 형태로 다른 기업들이 포지션한 시장에서 다른 기업들이 지나치고 있는 시장으로 이 분야를 적극 공략하는.마케팅기법 특이체형을 위한 의류업체나 속옷시장에서 고급 속옷이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국내사례 등 니치

  • 서울시의 한강 르네상스 프로젝트 조사
  • 사례 고찰”, 「동북아문화연구, 제 25집, p.480.조성우, 송대호 2012, ‘도시수변공간 형성을 위한 계획요소 적용 방안 연구-국내외 수변공간 개발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제 13권, p108-109윤혁렬, 박혁찬, 『한강의 르네상스: 治水에서 利水로』, SDI 정책리포트 2008.5.19. 제 12호박혁찬, 『한강지천의 르네상스: 물을 매개로 한 도시기능의 활성화 방안』, SDI 정책리포트 2009.11.16. 제 50호송경섭, 『한강 르네상스 마스터 플

  • [미디어산업론] 온오프라인 음반산업 분석 및 전망
  • 서비스판매수익솔루션 판매 및 운영수익수익배분저작자 5%실연자 2.5%35%5%5%20%20%대표업체YG ENTSM ENT이가 ENT 등만인엔미디어아인스디지털 등5425,와이더덴닷컴,코원시스템 등멜론,MAXmp3,NATE,도시락 등한마로/마크애니(DRM),다날(빌링) 등 국내 온라인 음악 서비스의 구조 및 비즈니스 모델(출처: 각 종 전문가 인터뷰)② PC 전송 방식 -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인터넷을 통해 PC로 전송하는 방식으로는 과 다운로드(downloading)방식과 스트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