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5425 서비스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5425 회사소개
브랜드 성장
서비스의 확장 과정
서비스의 종류
직원들에 대한 촉진 전략
현재 매출과 앞으로의 대책
- 본문내용
-
㈜5425 의 소개
㈜5425는 휴대폰 벨소리, 컬러링, 문자메시지 및 음악편지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이다.
1992년 2월 생활정보사를 대구에서 설립, 음성정보사업을 개시한 ㈜5425는 이후 전국으로 사업장을 확대하였고, 1999년 10월 ㈜5325 체제를 확립, 음악편지 등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며 초고속 성장을 계속, ㈜5425는 소비자 인지도가 98%에 이르는 등 700서비스 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00년에는 자회사 인터넷 5425와 서울지사를 설립하여 인터넷 사업과 신규사업에 진출하여 ON-Line과 OFF-Line을 통합하였다.
우선 이 회사의 연혁을 보면 다음과 같다.
1992년 생활정보사 설립, 음성정보사업 개시
1993년 ARS System 제조 및 판매사업 개시
1993년 음성정보시스템 형식승인 취득(체신부
1996년 삐삐 인사말 서비스 개시
1997년 삐삐 음악메시지 서비스 개시
1998년 휴대폰 인사말, 음악메시지 서비스 개시
1999년㈜5425 체제 확립
2000년 i5425와 서울지사 설립,인터넷 사업, 신규사업 진출
2001년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 진입, 자회사 ㈜인터넷5425합병 인터넷 비즈니스 강화,
KTF 매직엔 음악편지 서비스 Master CP
2002년LGT 목소리벨 서비스 , SKT 컬러링 서비스 제공, www.i5425.com 개편
- 참고문헌
-
5425 홈페이지 : http://www.i5425.com/
E-마케팅 강의 노트 참고
네이버 검색엔지 : http://www.naver.com/
엠파스 검색엔진 : http://www.empas.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