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플레이스테이션2 Playstation2 에 대한 X-BOX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게임 시장의 현황
Ⅱ. 제품 정보 및 제품 선정 배경
Ⅲ. X-BOX 마케팅 전략 (STP, 4P)
Ⅳ.Playstation2과 X-BOX 마케팅 MIX 비교 분석
Ⅴ. X-BOX 의 향후 마케팅 전략 대안
본문내용
Ⅲ. X-BOX 마케팅전략 기업목표
Microsoft 기업목표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

‘소프트웨어에서 서비스로, PC 에서 포스트 PC로’

신시장 개발 통한 다각적 변신

Microsoft - X-BOX

Microsoft의 신시장인 일반 소비자용 소프트서비스기기 분야에 속함

앞으로 5년간 전체 매출의 약 40% 매출 예상.

마케팅 목표
Microsoft 의 목표 : 신시장에 대한 성장 목표

“X-BOX를 통해 가정용 디지털기기의 중심 축을
장악해 가전 운영체계 시장을 석권하겠다!”

X-BOX 마케팅 목표 : 성장 목표 (판매량 20만대)

- 시장표준 형성에 관여하여 포스트PC 시대를 위한 기반을 마련
- 진입 초반 2년간은 비디오 게임 시장을 위한 기본투자로 전제
- X-BOX 인지도 향상에 중점을 두고 적극적 마케팅 전략 추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플레이스테이션2 `PlayStation2` 마케팅전략- 시장환경분석과 전략계획
  • 제 출 일 : 04. 06. 07과 목 명 : 담당교수 : REPORT-시장 환경 분석과 전략 계획-*도표 자료는 별첨하였습니다.- 목 차 -A. 초록 p.1B. 시장 환경 분석 1. 산업 분석 p.32. 고객 분석 p.53. 경쟁자 분석 p.64. 자사 분석 및 문제점과 기회 p.95. 계획과정에서의 가정과 제약 조건 p.136. 수요예측 p.15C. 전략 계획 1. 목표 p.162. 전략 p.173. 재정 p.234. 감시와 통제 p.24A. Executive Summary우리의 관심사는 2002년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

  • [국제경영] SCEK의 플레이스테이션2 한국 정식 출시와 관련된 Challenge들과 이에 대한 대응
  • 에서 판매된 Console에 대한 A/S 불가방침방침과 기존 고객의 반발대응 2: Title 불법 복제 및 유통에 대한 대응불법 Title 유통 형사고발불법복제 신고센터 운영용산 업자들 정품판매 유도 및 감시반 운영평 가CHALLENGES AND OPPORTUNITIES IN THE FUTUREX-BOX와 Gamecube의 시장진출정책 장벽작년 이맘때쯤 전세계 게임시장 최고의 시장 점유율과 인지도, 인기를 자랑하는 최고의 게임기 Playstation2의 국내 판매 및 게임 개발을 위해 Sony Computer Entertainment 가 100% 지분투

  • [마케팅조사론] X-BOX(엑스박스) 마케팅조사
  • 2위에 머무르고 있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콘솔게임기 X-BOX와 선발 주자의 이점을 등에 업고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SONY전자의 플레이스테이션2 간의 경쟁과정과 X-BOX가 앞으로 Market Share 1위의 목표를 위해 취해야 할 전략 방안.➢선정동기 X-BOX는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사(MS)가 자사의 미래를 걸고 미래 유망 사업인 게임기 분야로 진출하기 위해 막대한 예산을 들여 개발한 고사양 콘솔 게임기이다. 출시 이후에도 천문학적인 금액을 들여 마케팅에

  • [마케팅] 플레이스테이션2(PlayStation2)의 마케팅전략
  • -시장 환경 분석과 전략 계획-- 목 차 -A. Executive Summary p.1B. 시장 환경 분석 1. 산업 분석 p.32. 고객 분석 p.53. 경쟁자 분석 p.64. 자사 분석 및 문제점과 기회 p.95. 계획과정에서의 가정과 제약 조건 p.136. 수요예측 p.15C. 전략 계획 1. 목표 p.162.전략 p.173. 재정 p.234. 감시와 통제 p.24별첨자료 설문조사 자료 등A. Executive Summary우리의 관심사는 2002년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비디오 게임 콘솔

  • [사업계획서]DVD 렌탈 사업계획서
  • 에게 제공한다.고려DVD사는 재고관리를 위한 창고, 전자상거래를 수행하기 위한 사무실로 사업을 시작한다. 창고에서는 배급사로부터 직접 물건을 대량으로 공급받아 관리한다. 또한 사무실에서는 고객정보관리, 주문관리, 대금처리업무 등 직접 전자상거래를 수행한다.2.2 사업 개념* 가장 저렴한 가격하나의 타이틀이 2만원에서 3만원정도로, 음반처럼 쉽게 사기에는 좀 비싼 가격이 현실이다. 그래서 DVD에 대한 애착을 가진 사람 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