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 삼성화재의 기업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화재분석
경영이념
주요연혁
주요사업
주요사업 &조직
윤리강령전문
윤리강령본문
환경의 변화
국제사회의 변화
국내여건의 변화
경영환경의 변화
윤리경영에 대한 접근
윤리경영 실천 프로세스
현재모습의 진단
윤리강령 제정
윤리강령 선포 및 교육
실천시스템 구축
실 행
성과분석 및 차기 계획
윤리경영 성과 프로세스
윤리경영의 기대이익
앞으로의 과제
우리의 견해
- 본문내용
-
경 영 이 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열린 사고'의 人才와, 삼성이 추구하는 技術인 인간의 행복과 인류의 풍요로운 삶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참다운 技術을 바탕으로, 결국 단기적인 이익에 연연하지 않고 人類의 발전과 社會에 공헌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내겠다는 야심찬 의지인 것입니다.
주 요 연 혁
1956. 6.12 안국 화재해상보험㈜ 설립 - 등기 6988호1958. 2.21 삼성에서 안국 화재 인수
1975. 6.26 기업공개
1993.12. 6 임시 주총 - 상호를 '삼성화재'로 변경
2000. 1. 3 고객감동경영 실천 '새 천년 서비스 스탠다드' 선포
2000. 9.28 한국산업고객만족도 조사(KCSI) 자동차보험 부문 1위 선정
2001.10. 4 손해 보험 업계 최초로 보상 실명제 실시
2001.12.26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선정
2001.12.31 'Far Eastern Economic Review' 선정 아시아 최우수 200대 기업 선정2002. 4. 1 금융감독원 평가, 금융회사 민원평가 1위
2002.10 A.M. Best 신용등급 A+ 획득
2002.12.17 국가고객만족도 손해보험부문 2년 연속 1위
2003. 3 정도영업을 실천을 위한 전 임직원「5行 5不 운동」전개
2003. 3.26 <공정거래 자율준수 기업 시상식>에서 은상 수상
2003.11. 6 삼성화재, 2년 연속『A+(Superior)』등급 획득
2003.12. 9 NCSI 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2003.12.19 산업자원부로부터 윤리경영지표 지배구조 우수기업 선정
2003.12.23 美, S&P社 신용등급『A+,Stable』획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