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사례] microsoft 와 apple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microsoft 와 Apple의 소개
2. microsoft, Apple 의 선정이유
본론
3. Microsoft 와 Apple분석
4. microsoft 와 Apple의 마케팅 전략
4-1 microsoft 와 Apple의 STP
4-2. microsoft 와 Apple의4P전략
5. Microsoft 와 Apple 의 광고 전략
6. microsoft와 Apple의 성공요인
결론
7. 발표을 마치며
본문내용
1. microsoft 와 Apple의 소개

1.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소개
창업자: 빌게이츠(William H. Gates), 폴 앨런(Paul G. Allen)
특징: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라는 비전으로 전세계 대부분의 PC를 움직이는 시스템을 개발함.
주요 제품: Windows, Office, Server, Game, Developer Tools
연간매출: 283억 7천만 달러(순익 78억 3천만 달러)
종업원 수: 전세계 78여개국 50,621명(남자73.9%, 여자26.1.%)
주요 경쟁사: Apple, 오라클, 썬 마이크로 시스템즈.
회장 겸 소프트웨어 개발팀장: 빌 게이츠(william H. Gates 3세)
사장(CEO) : 스티브 발머(2000년 1월 13일 임명)
본사: 워싱턴 주 레드먼드
창업 연도: 1975년
참고문헌
빌 게이츠 저 “생각의 속도”
날마다 크는 나무- 네이버 블로그
애플컴퓨터
한국 마이크로스프트
삼성경제 연구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애플컴퓨터 전략과 분석
  • 와 더불어 훌륭한 전략을 수행할 수 있는 조직적 실천능력의 확보 가 가능할 때 그 기업은 경쟁력을 갖추고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된다. Apple社의 사례를 통해 Apple이 컴퓨터 산업 환경의 변화에 어떤 전략으로 대응했으며, 그 실패와 성공의 요인은 무엇인가를 알아보고, 앞으로 Apple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와 그에 따른 Apple의 전략은 어떠해야 하는가에 대해 예상해 보고자 한다. 초창기 Apple은 우수한 성능의 상품과 혁신적이며 새로운 조류를 창조

  • 경영전략 - 애플 경영 전략 수집 자료
  • 와 더불어 훌륭한 전략을 수행할 수 있는 조직적 실천능력의 확보 가 가능할 때 그 기업은 경쟁력을 갖추고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된다. Apple社의 사례를 통해 Apple이 컴퓨터 산업 환경의 변화에 어떤 전략으로 대응했으며, 그 실패와 성공의 요인은 무엇인가를 알아보고, 앞으로 Apple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와 그에 따른 Apple의 전략은 어떠해야 하는가에 대해 예상해 보고자 한다. 초창기 Apple은 우수한 성능의 상품과 혁신적이며 새로운 조류를 창조

  • [마케팅] 삼성전자 옴니아 Omnia 실패사례 분석
  • Application 제공:User Editable Games Link Application을 개발한다.이러한 Application은 마케팅 타겟으로 설정된 대학생들에게 인식의 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구체적 채널 구축 및 프로모션 관리 방안대학생 타켓의 1차적 구매 유도스마트폰과 어울리는 대학생 표지 모델 및 홍보대사 선발:표지 촬영 시 촬영소품을 지원하고 Omnia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지속적인 홍보 대사로 활용한다. 이는 현재 삼성전자의 ‘영삼성’ 이나 현대자동차의 ‘영현대’와 비슷

  • [경영전략] 기업의 경영자원과 핵심역량 -cannon 캐논의 핵심역량경영 사례
  • 와 그 원인 파악5단계 : 핵심역량(엔지니어링, R&D) → 더욱 강화 → 활용하여 다른 사업분야로의 신규진출 가능성 모색- Volkswagen의 주요 가치사슬의 중요도와 경쟁우위 -경쟁우위1051불필요한 우위 영역대정부교섭핵심역량 영역엔지니어링R&D생산구매제품개발마케팅주요 약점인 영역1 5 10 전략적 중요도2. 벤치마킹(1) 벤치마킹의 정의- 자사의 혁신대상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과 비교하여 창조적 모방을 통해 그 차이(GAP) 를 뛰어넘는 경

  • 성공하는 리더란 무엇인가!!!
  • 와 노력)Ⅵ. Compatible Work Style (조화로운 업무성향) Ⅶ. Mutual Expectations (상호간의 기대)Ⅷ. A Flow of Information (정보의 흐름)Ⅸ. Despendability and Honesty (의존과 정직)Ⅹ. Good Use of Time and Resources (시간과 자원의 유익한 활용)Ⅺ. 매니저와 리더의 차이 = Summary 라. 사례Ⅰ. CEO 성공 사례 알아보기Ⅱ. 내 인생 최고의 충고(The Best Advice I Ever Got)마. 질문 및 해설바. 성공하는 리더들의 행동 (결론)Ⅰ. 철저한 자기관리Ⅱ. 사명감을 가지고 일한다.Ⅲ. 끊임없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