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정보기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RM의 정의
CRM의 등장배경
고객관리 기법의 발전과정
CRM의 특성
CRM의 핵심 요구조건
CRM구현을 위한 정보기술
CRM 시스템의 예 – Oracle CRM Application
- 본문내용
-
CRM의 정의
CRM( Customer Relation Management )이란?
마케팅 + 정보기술
영업, 마케팅, 고객 서비스 및 고객 지원 영역에서 고객 관계 관리와 관련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개선시키기 위하여 소프트웨어와 기술을 통합한 세트
전체 고객 라이프사이클을 고객 중심적인 시각으로 본다
고객을 기업 비즈니스의 중심에 둔다
여러 비즈니스 기능 즉, 영업, 마케팅, 서비스 및 고객 지원 을 쉽게 통합하고, 이들 비즈니스 기능을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만족시키는 데 집중
고객과의 여러 통신 채널 - 직접 방문, 콜센터 및 웹 등 - 을 통합한다
웹을 포함한 여러 채널 전체에서 고객과의 상호작용과 트랜잭션을 추적하고 관리한다
개별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화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웹 기반 서비스와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3e비즈니스공통)네트워크를구성하는시스템을구분하는 물리적기준과세가지 시스템을제시00
- 3e비즈니스공통)네트워크를구성하는시스템을구분하는 물리적기준과세가지 시스템을제시0k
- 보험사의 CRM 전략과 보험시장의 인터넷활용에 따른 문제점과 개선방향
- IT와경영정보시스템1공통)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시스템들은 보통 세 가지로 분류한다 물리적(Physical) 기준과 논리적(Logical) 기준으로 아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시오0k
- IT와경영정보시스템1공통) 컴퓨터시스템을 분류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현대의 컴퓨터를 분류하는 다양한 기준들 중에서 주로 적용되는 기준들 다섯 가지를 제시 설명하시오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