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용어정리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27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가격대별 거래량 : Volume at Price
1. 개 념
Y축을 기간의 경과에 따른 거래가격으로 놓고 X축은 그 가격을 형성한 거래량으로 구성하여 나타낸 그래프로, 매물대가 몰려 있는 가격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 가격대를 지지선 혹을 저항선으로 간주, 매매전략을 세우는 데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2. 적 용
거래가 많이 이루어진 가격대를 저항선 또는 지지선으로 볼 수 있으므로 이 가격대를 상향돌파하면 매수, 하락돌파하면 매도 시점으로 잡는다.
가격변동준비금 : reserve for fluctuation
증권시장에서 주가의 등락이나 신탁재산에 편입된 주식에서 나오는 배당금의 변동이나 금리변동에 따른 채권의 발행이율 또는 시장수익률 변동 등에 의해서 투자신탁의 수익은 매결산기마다 상당한 차이를 나타낼 수 있다.
이에 투자신탁은 수익금이 많이 발생하였을 때 이를 일부 소정의 적립률에 비례해서 준비금을 적립하게 되는 것을 말한다.
자료평가
- 좋습니다.
- happy79***
(2005.12.02 08:34: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