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1) STP의 기본개념
2) 포지셔닝맵의 정의
Part 2
1) 포지셔닝맵의 활용 및 해석
2) 포지셔닝맵 작성방법
3) 베이커리 카페의 사례분석
Part 3
1) 포지셔닝맵 작성방법의 장단점
2) 포지셔닝 맵의 유용성
- 본문내용
-
STP의 기본개념
Segmentation
공통된 성격을 가진 시장으로 세분화
Targeting
3C (Customer, Competition, Company)를고려하여 가장 이익이 되는 적절한 Target을 설정
Positioning
자사의 상품이 가지고 있는 강점으로 시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위치를 결정하는 과정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를 통해 구체화
자료평가
- ㅇㅇㅇ으으으응으으으응으으응
- qhsjt***
(2015.05.28 18:40: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