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케팅 PR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9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영화 마케팅 정의

2. 영화 마케팅 PR 전략 소개

3. 영화 장르 구분 및 사례 소개

4. 전략별 영화 마케팅 PR 사례 분석

5. 영화 마케팅 PR의 특장점

5-1. 장르별 영화 마케팅 PR 전략

5-2. 개봉 전후 영화 마케팅 PR 전략

5-3. 과거 현재 영화 마케팅 PR 전략

6. 시사점
본문내용
1. 영화 마케팅 정의

배급시스템에 대한 경제학적 마케팅 기법을 통해

소비자인 관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생산자인 영화사의 흥행 수익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영상 비즈니스 차원의 모든 체계적 경영 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CGV 복합영화상영관 마케팅전략
  • 목 차1.MULTIPLEX (복합영화관)2.상황분석1) 소비자상황분석2) 시장상황분석3) 경쟁사상황분석4) SWOT분석3.서비스 운영관리1) 목표2) 전략3) 마케팅믹스4.Promotion전략1) 광고2) PR3) SP5.CGV 서비스 마케팅1) 핵심서비스2) 부가서비스3) 보조서비스6.향후계획 및 결론1.MULTIPLEX(복합영화관)MULTIPLEX (복합영화관)정의복합영화관이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의 의미였으나 지금은 1개의 극장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 레

  • [관광정책론] 호주 PR 분석
  • Ⅰ. 호주 개관(1) 호주에 대한 개략적 소개(2) 호주의 관광정책1) 호주의 관광행정2) 호주의 국제관광진흥정책3)호주의 국제관광기구4) 국가 관광정책(3) 호주의 외교정책1) 주요 외교시책2) 최근 국제관계 Ⅱ. 호주 PR 분석(1) 호주 마케팅 전략으로 본 PR특징(2) 호주 PR의 사례분석 1) 스포츠2) 축제 3) 컨벤션 (박람회, 전시회 포함)4) 뉴스나 영화 등 미디어를 통한 PRⅢ. 호주PR의 평가와 시사점 (1) 호주 PR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 (SWOT평가)(2)

  • [경영전략] 닌텐도와 소니의 경영전략
  • 분석*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어린이포켓몬스터원소스-멀티유즈PROMOTIONSONY의 성공요인 분석*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마케팅신제품 출시서드파티(Third Party)PRODUCT      한국시장 마케팅과 현상황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NDSL성공게임인구확대국내 진입세계 진출마케팅전략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니콜키드먼장동건이나영★★ 하이퍼링크 걸려있음!! 마우스를 클릭하세요!!닌

  • 일의 서머 마케팅 실패사례보고서
  • 500일의 썸머마케팅 실패 이유 Contents전략선택상황 분석목표 수립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마케팅 믹스 결정★흥행 실패 이유부적절한 개봉시기인지도 확보 부족- 애매한 타이틀과 포스터영화와 어울리지 않는 홍보- 부적절한 PR“ 트레일러보고 재미있을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루즈했어요.”마케팅에 앞서 – 개봉시기 조정미국 개봉 : 2009. 7월기존 한국 개봉 : 2010. 1월2009. 9월 미국개봉(기존)한국개봉2009.7(변경) 한국개봉2009.920

  • 모바일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 산업 문화산업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 영화의 경우개봉이전에 시사회를 개최하는 것은 초반에 구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이와 같은 구전커뮤니케이션이 모바일 게임을 수용자들에게 확산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변인 중 하나로 설명할 수 있겠다. 2.4.3. 모바일 게임의 프로모션(광고 포함) 방식모바일 게임 업계는 뚜렷한 마케팅이나 PR 수단이 부족한 상황이다. 모바일 게임은 유료 다운로드 수를 즉시 알 수 있기 때문에 PR 활동 효과를 바로 측정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