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 조사를 하는 방법(조사의 기초와 절차) -조사의 순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3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방법] 조사를 하는 방법(조사의 기초와 절차) -조사의 순서
목차
조사방법
Ⅰ. 조사의 기초
1. 조사의 필요성
2. 다양한 시각
Ⅱ. 조사의 절차
1. 문제 제기
2. 기존 문헌의 조사
3. 표본 선정
4. 연구방법의 선정과 자료수집
5. 자료 분석 및 결과 제시
6. 조사의 한계
- 본문내용
-
조사방법
1. 조사의 기초
조사라고 하면 흔히 숫자나 통계를 연상하기 쉽다. 그리고 경원 또는 경멸하는 경향이 있다. 그렇지만 조사는 논리적 사고 및 의사 결정에 유용한 도구이다. 광고와 관련된 구체적인 조사 방안을 살펴보기 전에 과연 조사란 왜 필요한지, 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