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way 샌드위치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2.10.11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의 동기

회사소개

SUBWAY의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제품의 다양성과 차별성
차별화된 경영시스템
ORDER MADE SYSTEM

SUBWAY의 경영실적 분석

5. 국내에서의 사업전망

6. 프로젝트를 마치며...

본문내용
조사의 동기
McDonald's, Burger King, KFC, Wendy's와 같이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패스트푸드 전문점들은 전세계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적인 확장과 제 3세계로의 진출을 수행해 나가고 있다. 우리 조가 Subway를 프로젝트의 주제로 삼은 이유는 Subway 점포가 아직 한국에서는 몇 개 되지 않을 정도로 점유율도 낮고 인지도도 낮은 것이 사실이지만 다른 패스트푸드 전문점들과 비교해서 독특한 특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한국에서의 성장잠재력도 매우 크다는데 흥미를 가졌기 때문이다. 저희 조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서 Subway의 경영전략과 앞으로의 한국에서의 시장 성장 가능성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회사소개
Subway는 당시 17세였던 Frederick A. DeLuca가 대학진학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처음 샌드위치 판매사업을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고 1965년 8월에 친구 Peter Buck로 부터 1,000달러를 빌려 커네티컷에 상점을 개점한 것이 그 시초이다.
참고문헌
WWW. SUBWAY.COM
WWW. SUBWAYKR.CO.KR
WWW. ENTREPRENEUR.COM
WWW. FRANCHISE.COM
WWW. MK.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럭저럭 괜찮음....ㅋㅋ
  • mono7***
    (2008.05.28 15:01:57)
회원 추천자료
  • 서브웨이 마케팅 PPT - 서브웨이 SUBWAY 기업분석,성공요인,3C분석과 서브웨이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미래전략제언 PPT
  • 전략6. 새로운 미래전략제언1. 서브웨이 기업소개잠수함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의 SUBWAY 서브웨이는 오랜 경험과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9년 후인 1974년부터 체인사업을 시작. 현재 서브웨이는 전세계적인 프랜차이즈 매장을 보유한 미국의 샌드위치 전문점.2. 서브웨이 경영철학“건강한 프리미엄 샌드위치”건강하고 Well being저렴하고 Inexpensive혼자서도 Single간단하게 EasyWISE한 한끼식사 서브웨이 3. 서브웨이 성공요인(1) 건강 지

  • 서브웨이 SUBWAY 경영전략과 SWOT분석
  • 서브웨이 경영전략과 SWOT분석0목차01. 서브웨이 개요2. 외식 시장환경분석3. 서브웨이 기업 경영전략4. 서브웨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 5. 서브웨이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1. 서브웨이 개요서브웨이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은 레스토랑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브랜드이다.서브웨이의 주력제품은 15cm/30cm의 길이를 가진 빵에 여러 토핑을 넣은 형태의 샌드위치를 판매하고있다. 서브웨이의 기업목표는 매주 기업이 있

  • 서브웨이 SUBWAY 성공전략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 전략 분석3. 서브웨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서브웨이 경영전략 분석(1) 제품전략(2) 점포전략(3) 가격전략(4) 마케팅전략5. 서브웨이 향후전략 제시1. 서브웨이 SUBWAY 기업소개서브웨이는 전세계적으로 프랜차이즈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저렴하면서 혼자서도 Wise한 한끼식사를 표방하며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제공하고 있는 미국의 샌드위치 전문점이다.서브웨이는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한 신선하고 맛있

  • 사업계획서 Butty (수제 샌드위치) - 비즈니스 개요, 컨셉, 전망
  • 사업계획서Butty (수제 샌드위치)INDEX비즈니스 개요- 창업동기- 경영이념- 기업현황2. 비즈니스 컨셉- 주요 상품.차별화- 경쟁 기업 - 마케팅 전략- 사업성 분석- 재무계획3. 비즈니스 전망 - 발전 및 가능성- 참고문헌 비즈니스 개요창업 동기SNS를 하면서 젊은 연인, 친구들과 함께 공원에 가서 피크닉을 즐기는 사진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직접 만들거나 인터넷을 이용해 주문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어 인터넷상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 외식산업에서의 가격, 메뉴, 소비자 행동
  • 전략이 혹 고객의 기분을 상하게 하거나 건강을 해치고 소비자를 기만하고 출혈로 인하여 사업자가 경영상의 어려움을 자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해야 한다. 자칫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가격파괴는 소비자가 상품에 대한 접근을 꺼리게 만드는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인지하고 이유 있는, 이해할 수 있는 저가 전략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싼 것이 비지떡이다.”라는 말이 있다. 즉, 가격이 싸면 질이 떨어진다는 것이다. 이것은 시장경제의 속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