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way 샌드위치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2.10.11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의 동기
회사소개
SUBWAY의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제품의 다양성과 차별성
차별화된 경영시스템
ORDER MADE SYSTEM
SUBWAY의 경영실적 분석
5. 국내에서의 사업전망
6. 프로젝트를 마치며...
- 본문내용
-
조사의 동기
McDonald's, Burger King, KFC, Wendy's와 같이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패스트푸드 전문점들은 전세계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적인 확장과 제 3세계로의 진출을 수행해 나가고 있다. 우리 조가 Subway를 프로젝트의 주제로 삼은 이유는 Subway 점포가 아직 한국에서는 몇 개 되지 않을 정도로 점유율도 낮고 인지도도 낮은 것이 사실이지만 다른 패스트푸드 전문점들과 비교해서 독특한 특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한국에서의 성장잠재력도 매우 크다는데 흥미를 가졌기 때문이다. 저희 조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서 Subway의 경영전략과 앞으로의 한국에서의 시장 성장 가능성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
회사소개
Subway는 당시 17세였던 Frederick A. DeLuca가 대학진학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처음 샌드위치 판매사업을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고 1965년 8월에 친구 Peter Buck로 부터 1,000달러를 빌려 커네티컷에 상점을 개점한 것이 그 시초이다.
- 참고문헌
-
WWW. SUBWAY.COM
WWW. SUBWAYKR.CO.KR
WWW. ENTREPRENEUR.COM
WWW. FRANCHISE.COM
WWW. MK.CO.KR
자료평가
- 그럭저럭 괜찮음....ㅋㅋ
- mono7***
(2008.05.28 15:01: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