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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Who is 루이비통
2. Target 시장
3. 4P를 통한 마케팅
4. Product Strategy
5. Price Strategy
6. Place Strategy
7. Promotion Strategy
8. 경쟁사 분석
본문내용
LOUIS VUITTON
Who?

루이비통 은 프랑스 앙쉐의 한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는 파리로 무일푼 넘어가 마레샬의 견습공으로 귀족들의 여행 짐을 꾸려주는 일을 하게 됐다. 1854년 뤼뇌브 데 까푸신느 4번가에 자신의 가게를 열었다. 그때까지의 트렁크는 뚜껑이 반원형으로 되어 있었다.
루이비통 은 이를 편편하게 만들어 몇 개라도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여 대단한 인기를 모았다.
모조품이 생겨나면서 루이비통의 로고가 나왔고 LV는 아버지의 머릿글자에서 따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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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이비통 일반현황 기술
  • pc***
    (2014.09.14 17:39: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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