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루이비통 브랜드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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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루이비통 역사

Ⅱ. 현재시장분석

Ⅲ. 브랜드 분석

Ⅳ. 마케팅전략 분석

Ⅴ. summary
본문내용
과거의 LOUIS VUITTON

VIP마케팅
루이비통의 고객층은 왕실
->VIP마케팅이 빠르게 정착함
*파레토 법칙
: 20% 고객이 80%의 매출을 올린다!

장인정신
귀족 한 사람의 기호게 맞는
하나의 제품을 만드는
주문 생산 방식 = 극소량 생산

No License
희소성은 곧 시장가치
-> 명품의 가치창출


현재의 LOUIS VUITTON

전통과 트렌드 동시 추구 = 새로운 가치 창출(재창출)
더 이상 귀족, VIP만을 위한 브랜드가 아닌 대중의 라이프 스타일로의 진출
참고문헌
Design house, 2021/2 “루이뷔통의 특별한 아틀리에 방문기” 기사

Luxury Goods Retailling

경제 매거진 ‘Economy Insight’ 21호 http://www.economyinsight.co.kr/

재벌닷컴

조선경제 2012.03.02 Weekly Biz

Interbrand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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