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M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MCM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분석 】 기 업 소 개 성주그룹 & MCM 소개○ About SUNGJOO GROUP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경영, 사회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사회환원이라는 기업철학은 다음과 같은 활동으로 실천하고 있다. NGOs한국해비타트, 아름다운가게,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사회복
- [경영전략] MCM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방안
목 차1. 기업 및 브랜드소개2. 시장 환경 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MCM 전략방안8. 시 사 점1. 기업 및 브랜드소개(1) 성주그룹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경영, 사회 환원이라는 기업철학으로 발전시켰다. 세계 명품브랜드들의 독점대리권, 라이선스 계약을 잇 따라 체결하고,
- 21세기 CEO 다섯 명의 성공한 CEO
대표는 이에 대해 열린 생각을 가진 경영자였다. 엄청난 곤경에서 자신을 구해낼 백기사로 외부 전문가들을 완전하게 활용해 위기를 관리해 버렸기 때문이다. 검은 고양이든 흰 고양이든 쥐만 잘 잡으면 된다는 1970년대 말 덩샤오핑의 철학을 닮았다. 위기 발생 시 최고경영자들이 가져야 할 시각에 관한 이야기다.성공 요일 1) 빠르고 단호한 결정 2) 문제의 핵심을 정확하게 정의. “시간을 되돌릴 순 없지만 우리는 문제를 알자마자 즉각 행동해라.”
- 성주그룹(MCM) 기업분석
성 주 그 룹 (MCM) 기업분석- 목 차 - 기업소개 및 성장과정경영전략마케팅 전략4P분석 STP 분석SWOT 분석기업소개1990년 혁신적인 리더십의 CEO 김성주를 주축으로 성주그룹이 창립되었다. 성주그룹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믿음, 소망, 사랑을 사훈으로 삼고, 그 사훈을 투명경영, 글로벌경영, 사회 환원이라는 기업철학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성주그룹 연혁2009년- MCM MCM HAUS Seoul Flagship Store in Korea 오픈(3월)2008년- MCM Duesseldorf Flagship store in Germany
- 여성 CEO 김성주(성주그룹) 경영전략과 리더십
성주그룹의 대표 김성주 CEO라고 의견을 모았고, 그녀의 일대기, 경영관, 활동 등을 중점적으로 조사하여 소개하고자 한다. 2. 일대기(Profile) 1)학력1975. 02 이화여고 졸업 1979. 02 연세대학교 졸업 ( 신학 / 사회학 전공 ) 1981. 06 Amherst College ( Mass. , USA ) 졸업 ( 사회학 전공 ) 1983. 06 London School of Economics ( London , England ) M.Sc. 대학원과정 수 료 ( 국제협력관계 전공 ) 1985. 06 Harvard University ( Cambridge , USA ) M.T.S. 대학원 과정 수료 ( 기독교 윤리 / 경제학 전공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