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사례,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분석,감성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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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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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 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
본론 - 감성마케팅(5P,오감)
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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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동기
친구 혹은 연인들의 만남의 장소
커피 열풍, 새로운 커피 문화를 확산시킨 선두주자
소비자에게 주는 혜택과 가치 또는 느낌
우리는 결코 브랜드를 구축할 의도는 없었다.
초창기에 우리는 커피를 판매하고, 매장을 개장하고, 종업원 교육까지 바빠서
브랜드 전략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할 수 없었다.
언제부터인지 사람들은 하나의 브랜드가 5년도 안 돼
전국적으로 알려진 것은 특이한 것이라고 말했다.
뒤돌아보건대 스타벅스는 어떤 경영학 서적에도 있지 않은 방법으로
브랜드를 만들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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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김영한 저 / 넥서스 / 2003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저 / 비전코리아 / 2005
스타벅스 CEO 하버스 슐츠의 경영 철학 / 정덕환 저 / 일송포켓북 / 2010
스타벅스(http://www.istarbucks.co.kr/)
그 외 기사들과 사진자료는 매일경제(http://www.mk.co.kr/)
연합뉴스(http://www.yonhapne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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