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한국진출,도브샴푸,도브한국진출,도브의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기업소개
2. 한국진출과정
3. 합작경영실패
4. 유니레버코리아설립
본 론
1. 유니레버 대표브랜드 도브
2. 도브 한국진출(성공요인)
3. 도브의 문제점
결론
1. 도브의 재도약 방안
- 본문내용
-
1. 3 합작투자과정의 실패
* 유니레버사의 합작 동기
① 현지 합작선이나 정부가 제공하는 배당 경영,
세제 혹은 외환 관리면 에서의 특혜조치
② 투자자본의 절약
③ 경영활동상의 위험경감
④ 인적 자원의 절약
⑤ 현지 종업원의 사기양양
⑥ 한국의 저렴하고 풍부한 노동력의 이용
⑦ 한국의 풍부한 천연자원의 개발
⑧ 제품판매시장의 확대와 유지
⑨ 경제협력의 일환
⑩ 한국 정부나 국민과의 관계개선
* 애경/신동방의 동기
① 외국자본에 의한 자본력의 증가
② 기업신용의 제고를 통한 긍융 조달의 용이성
③ 선진경영기법이나 제조, 판매기술의 효율적인 습득
④ 한국정부의 외자도입축진정책에 따르는 법적· 행정적인 특혜조치
⑤ 외국과 협력관계의 증진
⑥ 해외마케팅활동의 촉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