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경영전략,착한기업,탐스마케팅사례,블로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 스토리
- 선정이유
- 탐스 소개
블레이크 마이코스키
도출과정
기부의 시작 One for One
- 진행중인 캠페인
- 매출과 기부현황

2. TOMS의 전략
- 상품성
- 신뢰성
- 지속성
- SNS

3. TOMS 마케팅
- 광고마케팅을 하지 않는 TOMS
- 스타마케팅의 만남 TOMS
- 블로그를 통해 널리 알려진 TOMS

4. 결론
- 시사점
본문내용
착한 기업이란?

윤리적 기업 또는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을 다하는 기업을 지칭한다.
사회적 목적을 우선으로 추구하면서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 및 조직을 말한다


(활동: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나 사회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며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하기도 하고,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기도 하고, 공정한 거래과정을 거친 원료를 사용하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OM`S 슈즈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의 이미지를 내부 더 나아가 외부로 향상시키는 효과직원들의 사명감을 높이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함 Ⅱ. 환경분석3. Trend of CSRⅢ. TOM’s Shoes의 마케팅1. Off-line Marketing2. On-line Marketing3. SWOT 분석4. STP 분석5. 4P 분석Ticket to GiveOne Day without Shoes1년에 단 하루 신발을 벗고 일상을 보내는 글로벌 캠페인신발 한 켤레가 아이의 삶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시작됨Ⅲ. TOM’s Shoes의 마케팅1. Off-line Marketing도움이 필요한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과 대책방안제안,나의견해
  •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만들게 되었고 이것 또한 포지셔닝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볼 수도 있다.카페베네는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네임을 인식시켜주었다. 카페베네식 성공은 분명 다른 토종 커피브랜드 활성화에 기여를 할 가능성이 높다. 후발주자로서의 성공공식을 계속 써 내려가려면 서비스의 질을 높인다든지, 끊임없는 메뉴의 차별화를 추구한다든지 하는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

  • [원광대학교 A+] 기업가정신및창업기초 요약 및 정리 족보
  •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들과 공동 활용으로 비용을 절감하고,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른 앱 서비스와 공동•교차 마케팅을 한다. 굿닥의 임진석 대표 - 굿닥 대표 사임으로 옐로모바일의 핵심 경영진 일원(CSO)로, 소속 기업들의 협력전략을 연구한 사람이다.3) 사례 3: 대학생 창업사례김정현 학생의 보청기 사업-고가의 보청기 시장을 저가의 보청기 시장을 개척하여 34 만 원 보청기를 보급함.정부 보조금이 34 만원이었다. 보청기 사업을 한 이

  • 탐스슈즈 기업분석과 탐스슈즈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안
  • TOMS SHOES마케팅전략 연구< 목차 >1. 탐스슈즈 기업소개2. 탐스슈즈의 사업영역3. 탐스슈즈 착한경영과 마케팅전략(1) 비영리단체 운영(2) 입소문 마케팅(3) SNS 마케팅(4) 생산망 관리전략(5) 비영리단체와의 협력(6) 기부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4. 탐스슈즈 캠페인활동5. 탐스슈즈 SWOT분석6. 탐스슈즈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탐스슈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탐스 향후방향 제안1. 탐스슈즈 기업소개

  • 탐스슈즈 TOMS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성공요인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보완점
  •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단순한 비용 지출이 아니라 사회를 위한 장기적인 투자라는 인식이 부각되면서 질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이는 하버드대 마이클 포터 교수가 제시한 공유가치 창출(CSVCreating Shared Value) 전략과 맞닿아 있다. CSV는 기업이 빈곤이나 경제 문제 해결에 기여해 사회 발전에 도움을 주면서 기업의 수익성도 동시에 올릴 수 있다는 개념이다.미국의 탐스슈즈(TOMS shoes)가 대표적인 사례다. 탐스슈즈는 소비자가 신발 한 켤레를 사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