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맥도날드CSF,CSF전략,KPI전략,KPI사례,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마케팅,맥도날드분석,맥도날드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현황 조사
2. 기업의 전략 확인 및 관점
3. CSF – 전략을 통한 목표
4. KPI – 전략, CSF를 거친 결과 도출
5.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소개

최근 최고소셜미디어관리자(CSO)를 따로
둘 만큼 SNS에 관심을 많이 쏟고 있음


-패스트푸드의 판매를 주로 하는 회사로 1955년 디플레인스에 레이크록이 설립
-현재 전세계 119개국에 2만 8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미국에는 약 1만 3980개의 매장, 한국에서 현재 매장 수는 약 240개

참고문헌
맥도날드 홈페이지(http://www.mcdonalds.co.kr )
맥도날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mcdonalds)
구글 (www.google.co.kr)

참고 문헌
페이스북 시대 – 클라라 샤이 / 한빛 미디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오가와 가즈히로 /더숲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스코 POSCO의 BSC 도입사례
  • KPI 9개, 부문 KPI 43개, 부/실 KPI 138개사운영회의(회장 주재)에서 매 분기 BSC 성과분석 결과 보고 및 부진 KPI의 대책 토론평가방법목표 달성도에 의한 절대평가, 2~4등급 산정 및 업적연봉에 반영Chapter 3. POSCO의 BSC 도입사례운영 Process예산 편성혁신 과제 및 목표치 도출 Phase 1 Phase 2 Phase 3 Phase 5KPI 목표치 설정KPI 선정(전사/부문)전략 수립/ 조정 Phase 4평가/보상성과 분석/ 피드백BSC 활용 프로세스BSC 설계 프로세스 Phase

  • [학사][호텔관광경영마케팅]외식업 CRM에 관한 연구
  • 분석 -321. 고객 유형에 따른 세분화 -322. 기존 고객 유지관리 323. T.G.I Fridays 의 사례분석 331)외부환경분석 -332)내부분석 353)STP전략분석 -364)마케팅

  • CS평가시스템 구축 방법론
  • 분석작업을 하게 된다. 이 때 분석시 연구목적을고려하여 고객이 원하는 바를 명확하고도 쉽게 표나 그래프 등으로 표현하여 보고서를 작성하며 별도로 프리젠테이션 자료를 만들어 P.T를 실시하여 고객에게 명확히 전달한다. Ⅴ. CS 평가지표개발1. KPI(핵심 성과 지표)란?기업의 전략을 달성하기 위한 활동의 성과를 측정하는 지표로서, 성과 도출이 미진한 경우 이의 원인이 무엇인지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개선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다. KPI

  • BSC를 통한 전략, 목표의 이해
  • 분석내부역량분석* BSC 기본 프로세스 비전,경영목표,전략목표,전략과제도출전략과제KPI (핵심성과지표)CSF(핵심성공요인)전략과제투자환경홍보 및 고충처리고객기반확충 내실화자율책임경영확립인적자원역량강화투자유치활동활성화투자유치활동전문화경영효율성확보수출직결해외정보축적전파수출마케팅활성화중소기업수출지원기반확충고객체감만족도제고 시스템 이용건수사후관리건수열린공기업운영위 개최횟수고

  • [인적자원관리] BSC(균형성과지표)
  • 인적자원관리 보고서- BSC(균형성과지표) -기업 및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적용 사례 분석《 목차 》Ⅰ. BSC에 대한 소개1 개념 2 등장배경3 BSC를 구성하는 측정지표 ① 재무적 관점 (Financial Perspective)② 고객의 관점(Customer Perspective) ③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관점(Internal Business Process Perspective) ④ 학습과 성장의 관점 (Learning & Growth Perspective) 4 기존의 성과 시스템과 BSC의 차이① 전략과의 연계 ② 경쟁 우위 변화의 반영 Ⅱ. 실제 적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