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롯데홈쇼핑차별화전략,롯데홈쇼핑문제점및개선안,홈쇼핑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otte home shopping ?
2 Lotte home shopping 의 문제점
3 Lotte home shopping 의 차별화 전략
4 Lotte home shopping 이용기
5 Lotte home shopping 개선안 및 결론
본문내용
롯데홈쇼핑만의 고객만족 차별화 전략 시스템

1. 업계 최초 반품상품 야간회수 서비스/ 편의점 상품 회수 시스템

2.CS 활동 고객 만족위원회 & 고객 평가단

2011년 홈쇼핑 업계 최초로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 종합대상 3년 연속 수상
업계고객만족 선두 역할 수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국내유통시장의 분석과 홈플러스의 발전방향
  • 점 시장규모를 올해 17조 8000억원에 비해 15.7% 성장한 20조6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측한 반면 백화점은 2002년 17조8000억원보다 7.9% 늘어난 19조2000억원대에 그칠 것으로 내다봤다. 이처럼 할인점과 백화점의 격차가 벌어지는 것은 신세계 E마트를 비롯해 롯데마트, 홈플러스, 까르푸 등이 2003년에도 공격적인 점포확장전략으로 40여개점 이상의 신규점을 오픈시키기 때문으로 풀이했다. 한편 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시장규모는 전년대비 각각 31%, 41% 성장한

  • [의류산업유통론] 할인점 `이마트` 분석
  • 롯데마트, 월마트와 같은 경쟁 업체들과 함께 경쟁하고 있다. 경쟁사인 홈플러스는 할인점이라 불리기를 거부하고 가치점 이라는 캐치플레이즈를 내걸고 백화점보다 높은 서비스, 할인점보다 낮은 가격의 고객만족형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따라서 가격, 상품, 쇼핑 환경, 친절, 편리성, 서비스 부문에서 지역 내 경쟁 업체와 확실히 차별화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또한 국외 기업으로서 또다른 경쟁사로 월마트가 있다. 월마트는 자금력 확보가 확

  • [유통업]국내 할인점의 현황과 전망
  • 국내 할인점의 현황과 대책- 목 차 - 1. 할인점이란?① 할인점의 정의② 할인점의 종류③ 국내할인점의 특징2. 국내 할인점의 마케팅 ① PB(자사상표부착)상품② 산지(産地)직거래③ 온라인 사업과의 연계 ④ 가전매장의 백화점과의 차별화⑤ 복합쇼핑공간⑥ 튀는 서비스⑦ 매일최저가격제3. 국내할인점 현황① 수치통계상의 현황② 상위 국내5개 대형할인점 현황 ⑴ 이마트⑵ 롯데 마그넷⑶ 까르푸⑷ 홈플러스⑸ 월마트③ 국내 할인점과

  • [유통관리] 현대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 롯데백화점LOADING.백화점 산업 기업 소개 연혁SWOT우위전략STPMARKETING MIX전략정리문제점개선안결론CONTENTS정의단일경영주체가 일정한 장소에서 시설을 갖추고 각종 상품을 부문별로 진열하고 종합적으로 소매하는 산업활동현황 및 시장규모소비 양극화에 따른 최상위 계층의 구매력 확대원화약세로 면세점 이용객들을 백화점으로 유도직매입 증가를 사업모델로 한 백화점 오픈백화점 산업기업소개연혁SWOT우위전략STPMARKETING MIX문

  •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홈플러스,이마트의 기업경영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Ⅰ. 서론i. 주제선정배경a. 연구 범위 및 목적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할인마트는 이제 멀지 않은 곳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때로는 서울역, 지하철역, 고속터미널, 백화점과 연결되어 입지하여 있기도 한다. 대형할인마트 간 경쟁이 과열되기도 하며 때로는 가격의 담합도 이루어진다. 각 마트들은 소비자의 방문을 높이기 위해 또는 수익을 높이기 위해 치열한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따라서 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