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외식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e
- Black smith

Analysis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uggestion
- New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블랙 스미스
- 카페 베네의 세컨드 브랜드로, 외식 업계 진출!

Concept

그릴요리와 파스타, 피자 등 이탈리아 홈메이드식 요리

인테리어는 warehouse 느낌의 펍 스타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추구.


Brand Story

완벽을 추구하는 대장장이 스미스

이를 이어 고객에게 엄선된 파스타를 제공하겠다는
장인 정신을 가지고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기업,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공동으로 커피직영점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스타마케팅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국내에서도 이러한 스타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데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공격적인 PPL을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가 깊숙이 인식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우리는 먼저 국내 커피시장의 현황, 전망에 대해 알아

  • 블랙스미스 STP, 4P 분석
  • 마케팅 기법으로 익스트림 스포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광고메세지를 전달하는 거리 퍼포먼스Promotion사회 공헌브랜드 스토리를 설명하기에 앞서, 블랙스미스와 카페베네의 ceo가 김선권씨로 같다는 것을 언급하여야 합니다. 카페베네가 외국인들의 기호식품인 커피를 토종브랜드로 만들어 세계시장을 노크하는 것처럼,블랙스미스도 ceo의 기업 운영철학에있어 크게 다를것이 없었다. 블랙스미스 브랜드이름의 원천은

  •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기업개요제 2장 조사목적Ⅱ 환경분석제 1장 산업분석(환경분석)제 1절 외식산업 분석제 2절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 분석제 3절 5 Force Model제 2장 시장분석제 1절 소비자분석제 2절 빕스 VIPS 자사분석1. 소개2. 제품분석3. 매출액4. 매장제 3절 빕스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소개2. 제품분석3. 매출액4. 매장Ⅲ 빕스 VIPS 마케팅전략분석 및 전략제안제 1장 STP전략분석제 1절 Segmentation제 2절 Targeting제 3절 Positioning제 2장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Produ

  •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스타벅스 마케팅(SWOT,STP,4P)분석및 다양한 마케팅전략 분석과 스타벅스 미래전망분석
  • 블랙스미스’ 역시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외식시장을 선도하며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카페베네가 오늘의 양적질적 성장을 이루기까지는 전국적인 물류시스템 구축, 제품 연구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재투자, 브랜드의 지속 성장이 가능하도록 기업 역량을 집중한 결과이다. 이 모든 경험을 녹여내어 이제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4.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1) Strength-긍정적 브랜드 이미지와 확고한 인지-투자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향후전략
  • INDEX 카페베네 기업소개 카페베네 기업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일반환경분석- 사회, 문화적 측면- 정치적 측면- 경제적 측면- 글로벌 측면3. 카페베네 SWOT분석-S(Strength)-W(Weakness)-O(Opportunity)-T(Threat) 카페베네 STP분석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화(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 카페베네 마케팅사례1. 스타 마케팅2. PPL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