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의 전략적 체계,국제 마케팅의 믹스전략,현대자동차 수출사례,섹스어필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국제 마케팅 전략
1-1 국제 마케팅 전략 정의와 의의
1-2 국제 마케팅 전략 수립 체계
1-3 국제 마케팅 표준화, 차별화

2. 국제 마케팅의 믹스전략 (현대자동차 수출사례)
2-1 국제 마케팅의 믹스개념
2-2 국제 마케팅의 하부믹스

3. [다시보기] 섹스어필 마케팅 (Sex Appeal marketing)
본문내용
[ 1. 국제 마케팅 전략 ]
1-1 국제 마케팅 전략 정의

* 국제 마케팅 전략이란?

전사적 목표 하에서

해외시장의 기회를 확인하고 경쟁여건을 분석하여
전체 해외시장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글로벌 차원에서 장기적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는 것

소비자 지향의 통합적 노력에 기초를 두어 수립 (4Ps 믹스)
참고문헌
* 참고도서
1. 이승영, 이민영, 유승균 저 『글로벌 마케팅 - 비교문화적 접근』, 보명BOOKS, 2012.09
2. 김주헌 저 『국제마케팅』, 문영사, 2010.08.20.
3. 박명호, 『마케팅』, 경문사, 2002.03.05

* 학위논문
박성철, ‘한국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 학위논문(석사), 명지대학교, 2011년
장영복,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학위논문(석사), 인천대학교, 2010

* 이미지
제품의 수명주기 이미지 – 구글 검색 (검색어: 제품의 수명주기)
글로벌 마케팅 표준화와 차별화 이미지 : 네이버 검색 (검색어: 마케팅 표준화)
섹스어필 이미지 : 네이버 검색 (검색어: Calvin klein, 버드와이저 맥주광고, 사우트웨스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엔씨소프트 성공전략 및 경영전략 분석
  • 목 차Ⅰ. 서 론1. 온라인 게임 산업의 특성2. 엔씨소프트 선정 이유Ⅱ. 본 론1. 기업개요(1) 엔씨소프트 소개1) 연혁2) 사업내용(2) 국내성공 요인(3) 해외진출 현황2. 미국시장 진출의 분석과 고찰(1) 미국 게임시장 현황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1) STP 전략2) SWOT 분석3) 마케팅 믹스 분석(4P)

  • [신제품성공사례] 빈폴 인터내셔널 마케팅사례
  • 글로벌 명품화와 중국시장 본격 진출을 위한 주력 브랜드의 시장기반을 구축키로 했다.파이낸셜 뉴스 2005-11-03 18:12여기서는 BEAN POLE의 최근 사례를 패션브랜드의 상품 확장의 예로서 신제품 성공사례로 보기로 하며 BEAN POLE intrenational로서의 새로운 B.I와 새로운 컬렉션라인에 대한 조사를 통해 일반적인 마케팅과 패션마케팅을 혼합해 분석해보기로 한다.Ⅱ.BEAN POLE international1. 선정동기그림 1-1. 새로운 빈폴 인터내셔널 로고2005

  • hite IMC 전략분석 IMC 정의 IMC 뜻 IMC 하이트맥주 하이트맥주 IMC 하이트맥주 기업소개 하이트맥주 산업분석 하이트맥주 경쟁사 분석 OB맥주 분석 하이트맥주 시장분석 하이트맥주 고객분석
  • Reporthite IMC 전략분석-목차-서론IMC의 정의하이트맥주의 선정동기본론기업소개산업분석(Porter의 5요인 모형)경쟁사 분석(OB맥주)시장분석고객분석자사의 강약점 파악하이트 SWOT 분석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STP분석IMC 전략 결론향후 HITE의 IMC 전략 방향참고문헌 서론1.IMC의 정의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 [촉진전략] 하이트 HITE MAX(맥스)맥주 IMC전략
  • 마케팅과 광고에서의 발전을 가져왔다. 특히 주목되는 것은 이러한 경쟁이 앞서 서술한 것처럼 과거의 단순한 재품시장에서 브랜드시장으로의 변화를 가속화시켰다는 것이다. 브랜드 시대는 새로운 수요의 창출을 바탕으로 한다. 이러한 수요를 이끌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전략이 수립되었다. 그러한 예들은 이미지마케팅의 전개를 통한 감성소구가 다양해 졌다는 것이며 마케팅의 새로운 영역인 컬러 마케팅 등이 전개되고 있다. IV. 자사분석 SWOT

  • 캘빈클라인 CK 마케팅전략분석및 캘빈클라인 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및 나의의견
  • 브랜드화 하는데 성공시켰을 뿐만 아니라 패션 산업의 성숙에 기여했다.- 제품컨셉- Logo Concept캘빈 클라인 로고의 특징은 이미지가 아닌 워드 로고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하얀색 배경에 검은색 글자의 로고로 구성되어있다. 주력상품인 청바지와 언더웨어에는 Calvin Klein 전체 문장을 집어넣는 것이 대부분이며, 향수와 코스메틱 제품은 주로 간략하게 축약하여 CK라고 로고를 집어넣는다. -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1) 고감도 소재 전략 천연소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