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의 전략적 체계,국제 마케팅의 믹스전략,현대자동차 수출사례,섹스어필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제 마케팅 전략
1-1 국제 마케팅 전략 정의와 의의
1-2 국제 마케팅 전략 수립 체계
1-3 국제 마케팅 표준화, 차별화
2. 국제 마케팅의 믹스전략 (현대자동차 수출사례)
2-1 국제 마케팅의 믹스개념
2-2 국제 마케팅의 하부믹스
3. [다시보기] 섹스어필 마케팅 (Sex Appeal marketing)
- 본문내용
-
[ 1. 국제 마케팅 전략 ]
1-1 국제 마케팅 전략 정의
* 국제 마케팅 전략이란?
전사적 목표 하에서
해외시장의 기회를 확인하고 경쟁여건을 분석하여
전체 해외시장의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글로벌 차원에서 장기적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는 것
소비자 지향의 통합적 노력에 기초를 두어 수립 (4Ps 믹스)
- 참고문헌
-
* 참고도서
1. 이승영, 이민영, 유승균 저 『글로벌 마케팅 - 비교문화적 접근』, 보명BOOKS, 2012.09
2. 김주헌 저 『국제마케팅』, 문영사, 2010.08.20.
3. 박명호, 『마케팅』, 경문사, 2002.03.05
* 학위논문
박성철, ‘한국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 학위논문(석사), 명지대학교, 2011년
장영복,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학위논문(석사), 인천대학교, 2010
* 이미지
제품의 수명주기 이미지 – 구글 검색 (검색어: 제품의 수명주기)
글로벌 마케팅 표준화와 차별화 이미지 : 네이버 검색 (검색어: 마케팅 표준화)
섹스어필 이미지 : 네이버 검색 (검색어: Calvin klein, 버드와이저 맥주광고, 사우트웨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