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문_-게이샤-게이샤 오이란,일본문화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이유
게이샤의 기원과 역사
게이샤의 수련과정
게이샤에 얽힌 사건들
게이샤의 위기와 현재
결론
- 본문내용
-
외국인들이 보통 일본의 상징으로서 생각하는 것
가부키,후지산 사무라이,벚꽃 그리고 게이샤
가장 일본적인 집단
16C
유곽건립
-예술 향유
-음주
-고급 매춘
->일본내부에서도 일본의 섹스산업은 도요토미 히데요시부터 라고
전해 내려온다.
- 참고문헌
-
<비상구 없는 일본의 에로스> 김지룡, 시사플러스, 1997
<새로운 일본의 이해> 공의식 외, 다락원, 2005
<일본의 전통문화>, 이지선, 제이앤씨, 2008
<키워드로 읽는 일본문화 1>, 한국일어일문학회, 글로세움, 2003
<일본,기차 그리고 여행>, 심청보, TERRA, 2010
<게이샤>, 리자 댈비, 우석출판사, 199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