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캐논마케팅전략,캐논기업분석,카메라시장,DSLR시장,DSLR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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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Introduction
기업소개
최근 DSLR 시장 상황
Chapter 2. Advertisement Analysis
광고선정이유
광고분석
Chapter 3. Conclusion
광고효과 및 아쉬운 점
본문내용
기업소개

1937년 8월10일 창립
회사명 cannon
글로벌 기업 캐논 그룹
주요 사업 : 컴퓨터 사무기기와 카메라 제품, 광학 기기 등을 제조·판매

매출액과 그 위치

자본금 : 174,762 백만 엑 (약 2조 4천억)
매출액 : 2,025,546백만 엔 (약28조)
순이익 : 80,778 백만 엔 (약 1조 1천억)
(2009년 12월 기준)
참고문헌
-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2006, 소비자행동(4판), 법문사

- 황병일, 2009, 소비자행동 이해와 적용

- 다음 아고라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K161&articleId=162448

- DSLR 사용후기 클럽
http://www.slrclub.com/bbs/vx2.php?id=user_review&no=31632&dk=4d1bc8db046fc9f6542666bbb963e8504c2dc5e0

- 관련기사
http://www.betanews.net/bbs/read.html?&page=1&num=493124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032916013487436&outlink=1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00000921939400&cDateYear=2010&cDateMonth=03&cDateDay=29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6020170

-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arisongmaro?Redirect=Log&logNo=100106355800

- 다음블로그
http://blog.daum.net/newafew/22

- 싸이월드
http://www.cyworld.com/photoby1004/3460932
http://ilogin.tistory.com/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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