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온라인마케팅성공사례,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11번가 소개
2. 본론
1) 경쟁사분석
2) SWOT
3) STP
4) Marketing Mix(4P)

3. 문제점 및 개선안
본문내용
11번가 소개



서비스 시작일시 – 2008년 2월 27일

서비스 운영 – SK 플래닛

시장 점유율 – 3위(2010년 기준 25%)

11번가 특징 – 온라인몰의 마케팅
프로모션 리딩

주소 – www.11st.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슬레,기업분석,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조직네슬레는 네스카페, 네스프레소, 테이스터스 초이스 등 브랜드를 다수 가지고 있다. 이 브랜드들은 커피 및 식음료 뿐 아니라 제과, 시리얼, 애완동물 사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네슬레의 성공에는 네슬레가 가장 자랑으로 내세우는 글로벌 R&D가 자리하고 있다. 연구개발분야는 네슬레가 가지고 있는 강점과 경쟁력을 가장 잘 나타내 주는 분야로, 연구 개발이 없었다면 네슬레는 지금과 같은 영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 경쟁사 분석- 고객분석5.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6.하기스 현 문제점7. 문제해결 방안- 기업소개- 기존 마케팅 사례4.자사 분석SWOT 분석STP 분석-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언제까지 잘난 척- 좁은 국내시장- 고 품질, 친 환경- 입소문- 더불어 잘 되자- 기저귀의 패션화- 세계속으로 고고01. 기업 소개유한킴벌리01. 기업소개 - 유한킴벌리기업소개설 립 : 1970년 한국의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사의 합작회사.경영철

  • 네슬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조직네슬레는 네스카페, 네스프레소, 테이스터스 초이스 등 브랜드를 다수 가지고 있다. 이 브랜드들은 커피 및 식음료 뿐 아니라 제과, 시리얼, 애완동물 사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네슬레의 성공에는 네슬레가 가장 자랑으로 내세우는 글로벌 R&D가 자리하고 있다. 연구개발분야는 네슬레가 가지고 있는 강점과 경쟁력을 가장 잘 나타내 주는 분야로, 연구 개발이 없었다면 네슬레는 지금과 같은 영

  •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11-122.6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12-162.7 비비크림의 대성공16-17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18-18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19-21III. 일류마케팅3.1 국내 STP 전략21-253.2 국내 4P 전략26-303.3 해외 STP 전략31-343.4 해외 4P 전략34-37IV.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4.1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STP 분석37-384.2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4p 분석38-40V. Epilogue5.1 소감41I. 왜 MISSHA인가?1.1 ‘미샤’ 브랜드 선정

  • 글로벌경영,TGIF,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마케팅 믹스 사례-T.G.I.F-- 목 차 -1.선정배경2.외부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4.SWOT분석5.STP분석6.시장세분화 전략7.표적시장 전략8.포지셔닝 전략9.마케팅 믹스10.마케팅 믹스간의 통합11.향후 전략 방향1. T.G.I.F 선정배경7조의 발표는 제 12장 글로벌 마케팅 믹스의 관련 내용이다. 외식산업은 사회생활을 영위하는 현대 생활에 있어서 필수 불가결의 사업이 아닐 수 없다. 가정을 떠나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먹을 거리를 제공하는 외식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