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COMM,퀄컴기업분석,퀄컴마케팅전략,퀄컴기업분석,다국적기업전략,다국적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다국적 기업화된 배경
퀄컴의 발전 역사

2. 다국적 기업화된 정도
퀄컴의 사업분야
기술과 솔루션
진출 국가
매출/수익
시장점유율

3. 다국적 기업의 전략
퀄컴의 경쟁우위
전략
SWOT 분석

4. 다국적 기업의 전략적 제휴
퀄컴의 전략적 제휴
본문내용
사업분야

QUALCOMM CDMA 기술
QUALCOMM 엔지니어링 서비스 그룹
QUALCOMM Flarion Technologies
QUALCOMM 정부 기술
QUALCOMM 인터넷 서비스
QUALCOMM MediaFLO 기술
MediaFLO™ USA
QUALCOMM MEMS 기술
QUALCOMM 전략적 초기투자
QUALCOMM 기술 라이센스
QUALCOMM 벤처
QUALCOMM 무선 통신 비즈니스 솔루션
QUALCOMM 무선 통신 시스템
3G 무선 통신 기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NOKIA 노키아의 국제화전략
  • 다국적기업이었다. 100% 노키아가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800여명의 고용을 창출하고 지난해 연간 수출 27억 달러를 돌파하여 누계 생산 1억대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GSM, CDMA, TDMA 방식의 이동전화를 생산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미국, 유럽지역으로 수출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의 색채를 띠면서도 고용창출, 수출 공헌 등으로 진출국 경제와 융합하는 전략이다.한국 내에서는 텔슨전자와 제휴를 맺고 CDMA단말기를 생산하고 있다. 이를 통해 2001년 시장에

  • [국제경영] 삼성전자 기업전략 및 경영전략 분석
  • 다국적기업의 해외 진출 동기 2.1.5. 다국적기업에 대한 투자대상국의 조치2.1.6. 정부 차원의 대책의 한계2.2. 삼성전자의 해외 현지법인 p6 2.2.1 삼성전자의 해외 현지법인 현황2.2.2. 특이점 2.2.3. 분석2.2.3.1. 베트남 p82.2.3.2. 태국

  • [정보통신] 디지털경제시대의 한・중 IT산업 협력방안
  • 전략을 채택함으로써 경제발전 초기의 협소한 내수시장을 극복하여 규모의 경제를 활용할 수 있었으며, 이러한 대외지향적 성장은 부족한 기술 및 경영기법의 습득에도 도움이 되었다. 물론 아직은 미약하지만 자체브랜드 수출 제고 등 꾸준한 마케팅 노력과 함께 미국, 일본 등 선진국 시장에서 탈피하여 동남아시아나 중남미 등으로 수출시장을 다변화하는 노력이 강화되면서 수출이 확대되고 있다.4) 생산기반:대규모 투자를 가능케 한 기업조직

  • [경영]Nokia의 경영 성공요인 분석
  • Nokia 사례 분석목 차Ⅰ. Nokia 기업현황1. Nokia는 어떤 회사인가?2. 기업연혁3. Nokia의 기업현황Ⅱ. Nokia의 성공요인 분석1. 외부환경 분석1) 국가적 특성2) 유럽통합에 따른 시장 확대3) 휴대폰 시장의 급속한 확대2. 내부환경 분석1) 경영 전략적 측면2) CEO 및 TMT 측면3) 인사조직 측면4) 문화적인 측면5) R&D 측면6) 글로벌 경영측면7) 마케팅 측면Ⅲ. My Opinion1. 표준 경쟁2. 시장 지향적 R&D 전략3. 노키아는 어디로? Ⅰ. Nokia 기업현황1. Nokia는 어떤 회

  • [경영]Nokia 기업분석사례
  • Nokia 사례 분석목 차Ⅰ. Nokia 기업현황1. Nokia는 어떤 회사인가?2. 기업연혁3. Nokia의 기업현황Ⅱ. Nokia의 성공요인 분석1. 외부환경 분석1) 국가적 특성2) 유럽통합에 따른 시장 확대3) 휴대폰 시장의 급속한 확대2. 내부환경 분석1) 경영 전략적 측면2) CEO 및 TMT 측면3) 인사조직 측면4) 문화적인 측면5) R&D 측면6) 글로벌 경영측면7) 마케팅 측면Ⅲ. My Opinion1. 표준 경쟁2. 시장 지향적 R&D 전략3. 노키아는 어디로? Ⅰ. Nokia 기업현황1. Nokia는 어떤 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