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way,Safeway경영전략,Safeway마케팅전략,지방유기농소매점과의제휴,Ollg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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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 론
1-1. ‘Safeway’ 선정동기
1-2. ‘Safeway’ 경영전략


2. 본 론
2-1. 한국에서의 가상 경영 전략
2-1-1. 레스토랑 식품점
2-1-2. 지방 유기농 소매점과의 제휴
2-1-3. 기업 이미지 제고


2-2. 경쟁업체와의 비교와 그 대응방안
2-2-1. 풀무원의 ‘Ollga’ & ‘Safeway’
2-2-2. ‘Safeway’의 차별화


2-3. 한국 외 아시아 시장에서의 경영전략
2-3-1. 중국시장에서의 전략
2-3-2. 태국시장에서의 전략


3. 결 론 & 시 사 점


□ 참고문헌

본문내용
선 정 동 기

1. 연령별 맛과 향 세분

2. 가정에서 요리 증가

3. 지방색 강한 요리 인기

4. 무첨가 제품 관심 증대

5. 새로운 영양소 조명

6. 음식으로 건강관리

7. 집 문화 발달 

2012년 식품산업 7가지 트랜드


가공이 덜 된 식품이 건강식품이라는 인식이 확산

가공하면서 첨가되는 색소와 같은 각종 화학물질에 대한 소비자의 거부

음식으로 체중을 줄이고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소화, 면역체계, 신진대사 강화, 혈압, 혈당 조절 등도
식품섭취로 관리하는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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