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기업분석] 듀오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듀오 기업분석] 듀오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Ⅰ. 높은 시장점유율 …………………………3


Ⅱ. 투명한 정보공개 …………………………4


Ⅲ. 적극적인 인재영입 ………………………5


Ⅳ. 새로운 사업 진출 …………………………6


Ⅴ. 새로운 가치 창출 …………………………6
본문내용
Ⅰ. 높은 시장점유율

국내에는 2500여개의 결혼정보회사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매출 기준 점유율 63.2%의 1등 회사는 바로 ‘결혼해 듀오’라는 광고 카피로 친숙한 ‘듀오정보’다.
듀오는 결혼정보업체로서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실시함에 따라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결혼을 희망하는 많은 사람들이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대를 소개시켜주고 이와 관련하여 수익을 창출한다. 고객이 원하는 배우자를 소개시켜 주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8621
<한국경제>
http://www.econovill.com/archives/112491
<이코노믹리뷰>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812MW151228305347
<문화일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80810153293812&nvr=Y
<아시아경제>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8080100064650004597&servicedate=20130808
<스포츠조선>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721021021&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I21&newsid=01397286602876816&DCD=A4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621601013
<서울신문>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soc&arcid=0007479194&cp=nv
<국민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2032757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결혼정보 시장을 장악한 DUO 듀오 의 성공 전략
  • 듀오는 1995년 설립된 이래 건전한 결혼 문화 선도를 이념으로 하여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까지 지사를 늘리며 성공 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듀오는 듀오넷 이라는 On-Line System 을 통한 네트워크 환경과 Value Chain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여러 경쟁 회사들 속에서 업계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런 듀오의 성공은 듀오가 갖고 있는 경영자원들과 핵심기술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현재 듀오를 있게한 마케팅 전략은 크게 두 가지 STP와 4P’s의 전략으로 분석 할

  • [경영전략]DUO듀오 전략경영사례 분석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 [경영전략]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 [국제경영] 하나코비 락앤락 `Lock & Lock`의 마케팅 분석 및 향후 전략
  • 분석+토론) -우선 첫 번째로 락앤락의 성공요인을 자료를 통한 분석에 의하여 5가지로 설명하였으며, 두 번째로 조원들의 토론 결과를 정리하여 락앤락의 성공으로 인한 당면과제와 대처방안, 그리고 나아가야 할 방향 및 향후 전략을 제시하였다.(1) 락앤락의 성공요인가.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라는 신념: 락앤락은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해외시장을 먼저 공략하여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에서 입증 받기도 전에 곧바로 해외시장에 도

  • [국제경영론] 인텔의 성공요인 및 향후 전략
  • 기업입니다.22친환경 부문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인텔(Intel)이 미국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꼽혔다. 미국의 경영전문잡지 CRO(Corporate Responsibility Officer)는 21일 “미국의 대표적인 주가지수인 ‘러셀지수’(Russell Index)에 따라 선정된 미국의 1000대 기업을 대상으로 ‘가장 윤리적인 100대 기업’(100 Best Corporate Citizens 2008 list)’을 선정한 결과, 인텔이 1위, 이튼(Eaton)이 2위를 차지했다”며 이같이 밝혔다.100대 기업의 평가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