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회사][광고회사][게임회사][컨설턴트회사][민간기술거래회사]외국회사, 광고회사(광고사), 게임회사(게임사), 컨설턴트회사, 민간기술거래회사, 기업구조조정전문회사(CRC), 네덜란드무역회사, 선박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8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외국회사
Ⅱ. 광고회사(광고사)
Ⅲ. 게임회사(게임사)
Ⅳ. 컨설턴트회사
Ⅴ. 민간기술거래회사
1. 기술거래업의 개념 및 범위
2. 현황과 활성화 방안
1) 기술거래업체 개관
2) 기업 외적인 문제(기술거래 인프라)
3. 기업 내적인 문제
Ⅵ. 기업구조조정전문회사(CRC)
1. CRC(Corporate Restructuring Company)
2. CRC(Corporate Restructuring Company)의 도입배경
Ⅶ. 네덜란드무역회사
Ⅷ. 선박회사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외국회사
해외 진출을 많이 하는 한국의 회사들에게조차 아직은 생소하겠지만, 우리가 간과하고 있는 마케팅, 아니 보다 구체적으로는 Marcom(Marketing + Communications)이라는 분야의 홍보전략 프로그램 중에는 프레스 투어(Press Tour)라는 것이 있다. 이것은 한 회사의 CEO 혹은 회사내의 다른 주요 정책결정자가 특정 국가 혹은 지역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이다.
한국의 신문, 잡지에 방한 인터뷰 형식으로 기사화 되는 일들이 바로 이것인데, 사실 외국회사들의 일년 스케줄에는 어김없이 들어가는 시간표다. 이들은 방문국가에서 기자회견을 하거나 기술 및 제품 발표회 혹은 미니 컨퍼런스를 개최함으로써 자연스레 자사를 홍보한다.
≪ … 중 략 … ≫
Ⅱ. 광고회사(광고사)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장기적인 관계는 전문적인 서비스분야에 있어서 비즈니스간 상호작용 의 보편적인 형태가 되었다. 이러한 관계는 비즈니스 양자관계(dyad) 서로에게 있어 거래비용의 절감, 경쟁력이나 합작이점의 강화, 교환량에 있어서의 성장획득 등 수많은 이점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이론적으로나 경영적으로나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이제 우리가 풀어 나가야할 과제는 파트너쉽이 어떻게 해서 장기적인 관계로 발전하는가 라고 할 수 있다(Jancic et al. 1998).
- 참고문헌
-
○ 김직현(2004), 기업구조조정전문회사와 기업구조조정조합의 영업행태 및 수익률 분석, 중앙대학교
○ 김광옥(1999), 네덜란드 무역회사(NHM)에 대한 이해, 배재대학교
○ 배성재(2008), 현지 정부 규제하의 해외시장 진입 전략 : 중국진출 한국게임회사 사례연구, 서울대학교
○ 손성규(1983), 한국상법상 외국회사의 지위에 관한 고찰, 전남대학교
○ 신동주 외 1명(2012), 컨설턴트의 역량이 컨설팅 서비스 품질과 컨설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지털정책학회
○ 이병우 외 2명(2012), 국내 광고주들의 광고회사 교체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학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