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창업][소상공인][창업][소상공인 창업 유형][소상공인 창업 절차][소상공인 창업 경영][경영][사업]소상공인 창업의 유형, 소상공인 창업의 절차, 소상공인 창업의 경영, 소상공인 창업의 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벤처창업][공장등록][사업자등록]벤처창업의 추진과정, 벤처창업의 성패요인, 벤처창업의 아이템선정, 벤처창업의 사업타당성조사, 벤처창업의 사업자등록, 벤처창업의 공장등록, 벤처창업의 정부지원제도 분석
- [창업]소자본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점포창업)의 요소, 소자본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점포창업)의 사업성 분석, 소자본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점포창업)의 자금, 소자본창업(소자본점포창업)의 단골확보 분석
- [창업] 벤처기업창업과 창업성공사례 및 유망창업아이템
- [창업] 창업과 벤처기업 및 경영전략
- [중소기업] 중소기업의 향후 경영과제, 육성시책과 중소기업의 향후 성공전략 및 중소기업의 향후 활성화 방안 분석
- 목차
-
Ⅰ. 서론
Ⅱ. 소상공인 창업의 유형
1. 외향.사교형
2. 내향.소극적
3. 침착.연구형
4. 탐구.아이디어형
5. 우직.인내형
6. 고지식.원칙주의형
7. 저돌.추진형
Ⅲ. 소상공인 창업의 절차
Ⅳ. 소상공인 창업의 경영
Ⅴ. 소상공인 창업의 요인
1. 창업의 성공요인
2. 창업의 실패요인
Ⅵ.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단계 혹은 피라미드와 구별이 되지만 악용이 되는 사례 혹은 피해자들이 많아서 문제가 된다. 따라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불법성이 없는지를 파악하는 것은 기본이다. 많은 사람들이 매우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다는 것도 염두해야 한다.
여행가이드로 투잡스를 하기 위해서는 외국어가 필수적이다. 주5일 근무제에 맞는 특별한 상품을 기획하는 것도 필요하다. 여행가이드를 하면서 동시에 여행사도 창업할 수 있고 해외 혹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가이드는 무역업 또는 음식점도 겸업이 가능하다.
해외여행가이드로 일을 하면서 무역업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국내 여행안내원 자격증은 한국관광협회에서 시행하고 있다.
≪ … 중 략 … ≫
Ⅱ. 소상공인 창업의 유형
1. 외향.사교형
- 유통판매업, 세일즈사업등 대인접촉이 비교적 많은 업종(창업이벤트업/웨딩이벤트업/인력공급 및 고용알선업/여행알선 및 여행보조업)
2. 내향.소극적
- 큰 영업활동 없이도 고객이 일상적으로 찾아오는 생활용품 및 신변잡화관련업종, 문화, 예술, 취미산업 분야(아동의류․신발할인판매업/완구.팬시전문점/생활용품판매점/꽃가게/여성의류점/실내인테리어장식업/홈패션점/숙박업/정보제공업/전통찻짐)
- 참고문헌
-
권영남(2010), 소상공인 창업 성 패 요인분석, 연세대학교
문구선(2008), 소상공인 창업지원 사례연구, 호서대학교
이성경(2011), 소상공인 창업과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 분석을 통한 경영개선 방안 연구, 동서대학교
중소기업청(2012), 소상공인 창업, 새로운 아이템에 주목하라!, 한국개발연구원
정성한 외 1명(2001), 소상공인 창업성공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중소기업학회
조희연(2010), 소상공인 창업교육만족과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과경영의이해 창업아이템 창업의자금조달과운용 상권분석과점포입지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레스토랑 창업(퓨전주점)계획서
- [2000년대][산업기술기반조성사업]2000년대의 산업기술기반조성사업, 2000년대의 경제정세, 2000년대의 중소기업지원, 2000년대의 직업재활, 2000년대의 인사환경, 2000년대의 노동시간, 2000년대의 실업문제 분석
- [중소기업][중소기업 평가][중소기업 전략][중소기업 지원][중소기업 분석][중소기업 대응]중소기업 평가, 중소기업 전략, 중소기업 지원, 중소기업 분석, 중소기업 대응, 중소기업 관리, 중소기업 협력 고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