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롯데제과][나뚜루][롯데][롯데제과 나뚜루 의미][롯데제과 나뚜루 가격][]롯데제과 나뚜루의 의미, 롯데제과 나뚜루의 가격, 롯데제과 나뚜루의 광고, 롯데제과 나뚜루의 제품 분석(롯데제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롯데제과 나뚜루의 의미

Ⅲ. 롯데제과 나뚜루의 가격
1. 나뚜루 제품의 가격
2. 실제로 롯데제과에서의 나뚜루 가격 결정 방식

Ⅳ. 롯데제과 나뚜루의 광고
1. 매체 전략 개관
2. 매체 선택 및 그 전략
1) TV CF
2) POP 광고

Ⅴ. 롯데제과 나뚜루의 제품
1. 나뚜루 제품특징
2. 나뚜루 Brand Image Concept
3. 나뚜루 제품 메뉴 현황(경쟁사와의 비교)

Ⅵ.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자영업은 모든 것이 경영자가 결정하여 운영하여야 하므로 뛰어난 경영자의 지식과 경험, 마케팅의 전략이 요구된다. 예를 들면, 식품접객 음식업은 식물(食物)을 식품위생법에 준하여 조리.가공, 진열, 저장, 판매하는 행위로 불특정인에게 고객 요구에 따라 직접 제공, 배달 등을 하는 독창적인 업종이다. 자영업자들은 자신이 모든 것을 계획을 세워 운영․관리해야한다. 아이스크림전문점은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창업을 하는 것이 보통이나 아이스크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있으면 직접 제조판매하는 방식이 또한 고객층을 사로잡는데 효과적.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생과일 아이스크림 및 녹차, 커피 등의 상품과 각종 과육의 농축액을 이용한 스노우아이스크림 전문점을 운영할 수 있다. 독립점포 영업은 즉석판매제조.가공업, 휴게음식점영업 등에서 생과일 아이스크림, 스노우 아이스크림, 아이스음료, 냉차 및 냉동제과, 홍차 및 녹차 등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판매 가능하다.




≪ … 중 략 … ≫




Ⅱ. 롯데제과 나뚜루의 의미

나뚜루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와 여행을 뜻하는 'Tour'의 합성어로 북유럽의 신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되었다. '순수'와 '청결'을 연상케 하는 나뚜루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좋은 원료와 첨단 기술이 하나로 결합되어 만들어 낸 고급아이스크림의 새 이름이다.
참고문헌
* 신나희, 브랜드 에고노믹스(Egonomics)와 패키지디자인 리뉴얼과의 관계성 연구 : 장수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2011
* 유제학, 아이스크림 이야기, 한국식품연구원, 1999
* 전성복, 빙과류 아이스크림의 구매에 미치는 유희성, 한국기초조형학회, 2011
* 편집부, 국내 제과업계리더, 세계속의 롯데제과, 한국마케팅연구원, 2007
* 하용훈 외 1명, 패키지디자인 리뉴얼과 브랜드 재활성화의 관계성 연구 : 국내 아이스크림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1
* 한국식품공업협회, 기업의 안전관리 - 환경 및 위생분야 관리실태(롯데제과 편), 20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베스킨 라빈스 성공사례
  • 제품 형태로 수입하거나, 기술제휴가 쉬워졌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또, 포장기술의 발전으로 아이스크림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어서 아이스크림에 대한 구매력을 향상시키고 있다.5. 경쟁사 분석현재 우리나라 프리미엄 아이스 크림은 외국 업체인 베스킨라빈스와 하겐다즈, 그리고 유일한 국내 업체인 롯데제과의 나뚜루가 경쟁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소규모 자본으로 생과일, 미숫가루, 샤베트 등의 아이스크림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지

  • 베스킨라빈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및 경영성공전략분석
  • 분석 나. 프리미엄시장 경쟁 상황현재 우리나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외국 업체인 배스킨라빈스와 하겐다즈, 그리고 유일한 국내 업체인 롯데제과의 나뚜루가 경쟁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소규모 자본으로 생과일, 미숫가루, 샤베트 등의 아이스크림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이들 업체는 아직은 커다란 경쟁 구조를 형성하지 못하고 있다.1)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외국 수입사들이 1, 2위 독점- 선두업체는 1986년 비알

  • [국어국문학] 의사소통 교육론- 광고속 언어를 활용한 광고 교수법
  • 광고를 구성하는 메시지로서 제품의 특징과 이점 중에서 시장 상황에 맞는 소구점(訴求點)을 선정하여 흥미와 공감을 일으킬 수 있도록 표현한 것광고 카피에 대한 사전적인 정의1871년 판 Webster사전- ‘광고의 텍스트’ Marketing Communication Media Dictionary- ‘광고나 광고 캠페인 속의 저술’(미국 광고 용어 사전)「광고대사전」- 카피는 엄밀하게 말해 광고에 관한 용어로서 다음과 같은 3가지 의미가 있다. ① 광고의 본문만 ② 본문 외에 읽히는 광고

  • [기업분석]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마케팅분석
  • 제품을 수입해서 판매한다. 면담을 해 본 결과 하겐다즈는 첫째도 품질, 둘째도 품질이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유일하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앞에 수퍼 란 단어가 더 붙어 수퍼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 하는데 이는 오바론 공법에서 공기 함유율을 20%로 하여 그 방법을 타사와 달리하기 때문이다.(나뚜루도 같음 공기 함유율) 가격이 타사보다 높은 것도 이 때문인데 겉으로 봐서는 같은 양으로 보이지만 공기의 함유율이 낮은 만큼 원료가 더

  • [마케팅 원론] 하겐다즈 STP, SWOT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방향
  • 제품 표준화 경영방식을 고수해 왔음. 하지만 입점 국가나 지역간 고유의 입맛 성향이 다름을 간과하지 않고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 앞으로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아야 할 것이다비수기인 겨울철 최근 대형 카페를 오픈하는 것과 커피와 퐁듀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 것이 큰 호흥을 얻고 있다. 비단 아이스크림만 파는곳이 아니라는 전략이 중요할 것이다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등 다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