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SWOT (상황분석)
S-T-P (타겟 마케팅 전략수립)
4P, 4C (마케팅믹스 전략수립)
- 본문내용
-
SWOT (상황분석)
- Strength (강점)
참치 캔 종류 18개로 타 경쟁사에 비해 다양한 맛의 참치 캔을 보유 (사조: 6종류, 오뚜기: 10종류)
참치 하면 동원이 제일 먼저 떠오름(타 경쟁사에 비해 5년 일찍 참치 캔 시장에 뛰어들었고 계속해서 홍보를 해왔기에)
압도적인 1등 브랜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타 경쟁사에 비해 한 번에 가장 많은 물량을 만들어 낼 수 있음 (단일회사로 가장 많은 참치선망선단을 보유하고 있음)
- 참고문헌
-
동원참치 웹사이트 참고 http://www.dongwonfnb.com/brand/brandProduct.asp?code=PRDC&CUID=1
임수영,“참치 캔 실적 짭짤했지만 사조산업 급 추격으로 동원F&B 진땀”,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Available: www.consumernews.co.kr/news/view.html?gid=main&bid=news&pid=301582.
김수연, “동원F&B, “올해도 ‘동원참치’ 고공 행진은 계속된다”, BreakNews, Available: ttp://n.breaknews.com/sub_read.html?uid=201716§ion=sc3.
안광호, 동원참치의 브랜드관리를 통한 제품차별화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