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기업분석] BMW 경영전략분석-모터사이클(오토바이)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MW 기업분석] BMW 경영전략분석-모터사이클(오토바이)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목차
Ⅰ. 시장점유율 향상 …………………………3


Ⅱ. 우수한 기술력 ……………………………4


Ⅲ. 프리미엄 제품의 높은 인기 ……………5


Ⅳ. 다양한 이벤트 실시 ………………………6


Ⅴ. 신제품 개발 ………………………………6
본문내용
Ⅰ. 시장점유율 향상

BMW코리아의 모터사이클(오토바이) 부문인 BMW모토라드 코리아가 시장 점유율을 현재의 34.7%에서 40%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BMW는 뛰어난 성능의 자동차를 생산하며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세계시장을 무대로 하여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한국시장에 대한 진출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BMW는 우수한 기술력과 오랜 경영활동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기업의 가치 향상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867291
<한국경제>
http://www.dailian.co.kr/news/view/352017/?sc=naver
<데일리안>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0513525907801&nvr=Y
<아시아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22809
<연합뉴스>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91617§ion=sc97
<이뉴스투데이>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46783
<뉴데일리>
http://www.naeil.com/News/economy/ViewNews.asp?nnum=704485&sid=E&tid=5
<내일신문>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95908
<컨슈머타임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158571
<연합뉴스>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303141547531
<오토타임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국내외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기아자동차 현재 마케팅전략분석 사례연구및 향후기대효과분석 레포트
  • 시장 마케팅 실패사례기아자동차 관련 사례를 보기 전에, 세계시장에서 기업 간 경쟁관계를 살펴보면, 기존기업 간의 경쟁. 자동차산업의 경쟁력이 치열한 가장 큰 이유가 FTA, WTO등으로 진입장벽과 관세가 낮아져서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도요타, 렉서스, 포드 등 기존기업들이 많으며, 진출한 국가에 현지국 제품(자동차) 및 동종업체가 많기 때문에 규모의 경제, 대량생산을 통한 비용우위로 시장참여자 모두가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때문이다.

  •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전략 -HJC의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발전 전략
  • 경영학원론중소기업의 해외진출전략HJC의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발전 전략*INDEX서론 연구의 배경과 목적연구의 방법HJC 소개회사소개 및 연혁규격인증현황제품 현황HJC 마케팅 분석마케팅 환경SWOT 분석STP 분석4P 분석 4. HJC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4.1. 국내외 헬멧 시장 상황4.2. 미국의 시장 상황과 HJC의 공략 (추가자료 : 미국소비자부터로의 편지)4.3. 유럽시장 4.4. 중국시장 4.5. 기타 해외 시장5. HJC의 성공 요인 5.1. 고유브

  • [국제경영] 홍진크라운(HJC)과 쇼에이(Shoei) 해외진출전략 비교
  • 오토바이 전문잡지 ‘모터사이클 인더스트리 매거진’은 ‘최고의 인기 헬멧’으로 홍진크라운의 HJC를 꼽았고, 미국 상인 22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HJC 헬멧이 56%의 선호도를 기록, 2위인 일본의 ‘쇼에이’(13%)를 여유 있게 따돌렸다. 이렇게 HJC가 해외, 특히 미국시장에서 다른 선진기업들을 제치고 1위를 선점할 수 있었던 HJC만의 진출방식이나 성공전략 등을 살펴보고 이를 토대로 앞으로 국내의 다른 중소기업들이 나아갈 방향을 알아보기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분석이다. 여기에다 사회 전반적으로 가치소비 성향이 커지면서 본인의 수입보다 상향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계층이 늘고 있는 것도 명품 시장 성장에 한몫 하고 있다. 신세계 유통산업연구소의 노은정 부장은 명품 시장의 팽창은 선진국으로 간다는 방증이라며 해외 명품 브랜드들에게 시장을 모두 뺏기지 않으려면 국내 브랜드들도 명품으로 인정받기 위해 더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4. 명품 명품시장브랜드 마케팅 전략기업의 브랜드 가

  • BMW의 성공사례 레포트
  • BMW 생산 공장에 철저한 생산시간관리가 도입된다.- 이 해에 37,000대 이상의 모토사이클이 생산된다. BMW 325 iX는 사륜구동의 최초 BMW가 된다.- 거대한 BMW 회고 전을 열고 동시에 미국에서의 가장 성공적인 한 해를 자축 한다.- 월드 챔피언 M3- 독일 최초로 12기통 자동차 엔진을 출시한다. M3은 세계 투어링카 챔피언십에서 우승한다.- 오토바이를 위한 첫 번째 ABS- Z1 로드스터가 출시된다. K100은 ABS를 장착한 세계 최초의 모터사이클이된다. 남아메리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